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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통행에 따라 상기 차량으로부터 결제 정보를 획득하여 사전 결제 정보를 생성하는 사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에 있어서,상기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은,상기 사전 결제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사전 결제 정보를 획득하는 사전 결제 정보 획득부;가맹점 가입, 광고 및 할인 정보를 포함하는 가맹점 정보를 저장하는 가맹점 정보 획득부; 및상기 사전 결제 정보 및 상기 가맹점 정보를 이용하여 특정 사용자에 대한 할인 정보를 처리하는 할인 정보 처리부;를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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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전 결제 정보 획득부는,상기 사전 결제 시스템에서 상기 차량이 통행하여 결제한 요금에 대한 정보인 사전 결제 요금 정보를 획득하는 사전 결제 요금 정보 획득 모듈; 및상기 사전 결제 시스템을 통행하여 상기 요금을 결제한 상기 차량에 대한 정보인 사전 결제 차량 정보를 획득하는 사전 결제 차량 정보 획득 모듈;을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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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사전 결제 요금 정보는, 상기 차량의 출발지에 따라 기 설정되어 차등화 된 요금 정보이며, 상기 사전 결제 차량 정보는 상기 사전 결제를 수행한 차량의 번호판 정보를 포함 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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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비 가맹점은 기 구비된 기준에 따라 설정되는 영역 내에 존재하는 매장 중 상기 광고 정보 및 상기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상기 매장들이며,상기 가맹점 정보 획득부는,상기 가맹점의 사업자 번호, 가맹점 위치, 업종 및 판매 물품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상기 가입 정보를 상기 가맹점 별로 획득하여 저장하는 가맹점 가입 정보 저장 모듈;상기 사용자에게 상기 가맹점을 홍보하기 위한 정보인 상기 광고 정보를 획득하고 저장하는 가맹점 광고 정보 저장 모듈; 및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할인 정보를 상기 가맹점 별로 저장하는 가맹점 할인 정보 저장 모듈;을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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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할인 정보 처리부는,사용자 단말기에 설치되는 어플리케이션 또는 상기 가맹점에 기 구비되는 키오스크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차량 정보를 획득하며 상기 차량 정보는 상기 사용자의 차량 번호인 사용자 차량 정보 획득 모듈;상기 사용자의 차량 정보를 획득하면 상기 차량 정보 및 상기 사전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할인권의 발급 조건 만족 여부를 판단하는 할인권 발급 여부 판단 모듈; 및상기 할인권 발급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에게 상기 할인권을 발급하고, 상기 할인권이 상기 가맹점에서 사용되는 경우, 상기 할인권의 사용 결과인 할인 결과를 획득하는 할인 결과 처리 모듈;을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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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할인권 발급 여부 판단 모듈은, 상기 사용자의 차량 정보와 상기 사전 결제 정보에 각각 포함된 차량 번호를 획득하고, 두 번호가 일치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가 상기 사전 결제를 수행한 것으로 판단하여 상기 할인권의 발급 조건을 만족한 것으로 판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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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전 결제 정보, 상기 가맹점 정보 및 상기 할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 또는 상기 가맹점에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 정보 제공부;를 더 포함하며,상기 맞춤 정보 제공부는,상기 사용자 별 상기 할인 결과를 누적하여 할인 정보 누적 결과로 저장하는 할인 정보 누적 모듈;상기 사용자 별 상기 할인 정보 누적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 별로 추천 정보를 제공하는 사용자 맞춤형 추천 정보 제공 모듈; 및상기 사용자 별 할인 정보 누적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가맹점 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가맹점 맞춤형 정보 제공 모듈;을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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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할인 결과는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가맹점 정보,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물품 정보,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일시 및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횟수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며,상기 추천 정보는 상기 사용자의 현재 시각, 상기 사용자의 현재 위치 및 상기 사용자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상기 할인권을 이용하여 기 설정된 알고리즘을 통해 획득되며,상기 맞춤형 정보는 사용자 재방문 횟수, 사용자 방문 시간 분포, 일일 평균 할인권 사용 횟수, 최다 할인 구매 품목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사용자 할인권 사용 통계 데이터인 연계형 요금 할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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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통행에 따라 상기 차량으로부터 결제 정보를 획득하여 사전 결제 정보를 생성하는 사전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에 있어서,상기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은,사전 결제 정보 획득부를 이용하여 상기 사전 결제 시스템으로부터 상기 사전 결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가맹점 정보 획득부를 이용하여 가맹점 가입, 광고 및 할인 정보를 포함하는 가맹점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 및할인 정보 처리부를 통해 상기 사전 결제 정보 및 상기 가맹점 정보를 이용하여 특정 사용자에 대한 할인 정보를 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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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상기 사전 결제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는상기 사전 결제 시스템에서 상기 차량이 통행하여 결제한 요금에 대한 정보인 사전 결제 요금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 및상기 사전 결제 시스템을 통행하여 상기 요금을 결제한 상기 차량에 대한 정보인 사전 결제 차량 정보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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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항에 있어서,상기 사전 결제 요금 정보는, 상기 차량의 출발지에 따라 기 설정되어 차등화 된 요금 정보이며, 상기 사전 결제 차량 정보는 상기 사전 결제를 수행한 차량의 번호판 정보를 포함 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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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상비 가맹점은 기 구비된 기준에 따라 설정되는 영역 내에 존재하는 매장 중 상기 광고 정보 및 상기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상기 매장들이며,상기 가맹점 정보를 저장하는 단계;는상기 가맹점의 사업자 번호, 가맹점 위치, 업종 및 판매 물품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상기 가입 정보를 상기 가맹점 별로 획득하여 저장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에게 상기 가맹점을 홍보하기 위한 정보인 상기 광고 정보를 획득하고 저장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할인 정보를 상기 가맹점 별로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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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상기 할인 정보를 처리하는 단계;는,사용자 단말기에 설치되는 어플리케이션 또는 상기 가맹점에 기 구비되는 키오스크로부터 상기 사용자의 차량 정보를 획득하며 상기 차량 정보는 상기 사용자의 차량 번호인 단계;상기 사용자의 차량 정보를 획득하면 상기 차량 정보 및 상기 사전 결제 정보를 이용하여 할인권의 발급 조건 만족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 및상기 할인권 발급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에게 상기 할인권을 발급하고, 상기 할인권이 상기 가맹점에서 사용되는 경우, 상기 할인권의 사용 결과인 할인 결과를 획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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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할인권의 발급 조건 만족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는, 상기 사용자의 차량 정보와 상기 사전 결제 정보에 각각 포함된 차량 번호를 획득하고, 두 번호가 일치하는 경우 상기 사용자가 상기 사전 결제를 수행한 것으로 판단하여 상기 할인권의 발급 조건을 만족한 것으로 판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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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항에 있어서,맞춤 정보 제공부를 통해 상기 사전 결제 정보, 상기 가맹점 정보 및 상기 할인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 또는 상기 가맹점에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며,상기 맞춤 정보 제공부는,상기 사용자 별 상기 할인 결과를 누적하여 할인 정보 누적 결과로 저장하는 단계;상기 사용자 별 상기 할인 정보 누적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 별로 추천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 별 할인 정보 누적 결과를 이용하여 상기 가맹점 별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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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할인 결과는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가맹점 정보,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물품 정보,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일시 및 상기 할인권을 사용한 횟수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며,상기 추천 정보는 상기 사용자의 현재 시각, 상기 사용자의 현재 위치 및 상기 사용자가 현재 보유하고 있는 상기 할인권을 이용하여 기 설정된 알고리즘을 통해 획득되며,상기 맞춤형 정보는 사용자 재방문 횟수, 사용자 방문 시간 분포, 일일 평균 할인권 사용 횟수, 최다 할인 구매 품목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사용자 할인권 사용 통계 데이터인 연계형 요금 할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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