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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방향을 따라 간격을 두고 복수개로 구비되는 지주(3); 지주(3)의 각각에 설치되어 있어서 차량이 충돌하게 되면 후방으로 상승하면서 이동하는 상승이동체(1); 상승이동체(1)의 전방 단부에 회전가능하게 구비되는 회전연결체(4); 종방향으로 연장되어 있으며 회전연결체(4)와 결합되도록 상승이동체(1)의 전방에 구비되는 레일부재(2); 및 종방향으로 이웃하는 상승이동체(1)에 구비된 회전연결체(4) 사이를 서로 연결하도록 구비되어 이웃하는 2개의 지주(3)에 구비된 상승이동체(1) 사이에 힘을 전달하는 종측 연결부재(5)를 포함하며; 레일부재(2)는 종방향으로 그 내부에 빈 공간으로 이루어진 채널(20)이 형성된 부재로 이루어지며; 종측 연결부재(5)는, 강성을 가지면서도 가요성을 가지고 있는 선재로 이루어진 폐합된 루프 형태의 부재로 이루어져서 레일부재(2)의 채널(20) 내에 위치하고 종방향 양측으로 각각 이웃하는 2개의 지주(3)에 구비된 상승이동체(1) 사이를 결속하도록 설치됨으로써, 종방향 양측으로 각각 이웃하는 레일부재(2) 사이에 연속된 형태의 종측 연결부재(5)가 배치되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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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회전연결체(4)는 레일부재(2)의 채널(20)에 삽입되는 삽입부재(40)와, 상기 삽입부재(40)의 후방면에 일체로 구비되어 후방으로 연장된 연결암(42)과, 상기 연결암(42)의 후방단부에 일체로 결합되며 회전연결체(4)가 상승이동체(1)로부터 이탈되지 않도록 하는 결합스톱퍼(41)를 포함하여 구성되고; 상승이동체(1)의 전방단부에는 절취부(12)가 형성되어 있으며, 절취부(12)의 후방으로는 결합스톱퍼(41)가 위치할 수 있는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결합스톱퍼(41)가 전방마감판(11)의 후방면에 위치하도록 연결암(42)이 절취부(12)에 끼워짐으로써 상승이동체(1)의 전방단부에 회전연결체(4)가 회전가능하게 결합 구비되며; 종측 연결부재(5)는 종방향으로 이웃하게 배치된 상승이동체(1) 각각에 구비된 회전연결체(4)의 연결암(42)을 루프 형태로 감싸면서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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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 또는 제3항에 있어서, 상승이동체(1)의 측면에는 전방으로 가면서 하향 경사지도록 횡방향으로 길게 연장된 형태의 장공(13)이 형성되어 있으며; 볼트(14)에 의해 지주(3)와 장공(13)이 일체로 결합되고; 차량이 충돌하게 되면 장공(13) 내에서의 볼트(14) 위치가 변하면서, 상승이동체(1)가 지주(3)와 결합된 상태를 유지한 채로 후방으로 이동하면서 점차 높이가 상승하는 형태로 후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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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장공(13)은 볼트(14)가 관통할 수 있는 원형 구멍이 연속하여 존재하여 원형의 구멍 사이에 굴곡부가 형성되어 있는 형상을 가지며; 차량이 충돌하게 되면 장공(13)에 끼워진 볼트(14)가 원형의 구멍이 연속하면서 만들어진 굴곡부를 타넘어가는 형태로 볼트(14)의 위치가 전방을 향하여 이동하면서 에너지와 힘의 감소가 단계적으로 일어나게 되어 차량 충돌에 의한 충격이 소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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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장공(13)은 연속된 원형 구멍의 크기가 전방으로 가면서 점차로 줄어드는 형상을 가지고 있으며; 차량 충돌에 의해 볼트(14)의 위치가 전방을 향하여 이동하면서 볼트(14)가 원형 구멍의 크기가 점차로 줄어드는 부분에 끼워지게 되면서 저항력이 발생하여 차량 충돌에 의한 충격이 추가적으로 소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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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승이동체(1)는 한 쌍의 마주보며 나란한 판부재(10)를 포함하여 구성되어, 상승이동체(1)의 전방단부에서 한 쌍의 판부재(10) 사이의 공간에 의해 결합스톱퍼(41)가 위치할 공간이 확보되며; 한 쌍의 판부재(10)의 전방단부에는 전방마감판(11)이 구비되어 있고; 절취부(12)는 전방마감판(11)에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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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승이동체(1)를 이루는 한 쌍의 판부재(10)는 횡방향으로 지주(3)를 관통한 상태에서 지주(3)와 결합되어 충격력에 의해 상승이동체가 후방으로 상승하면서 후퇴하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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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승이동체(1)를 이루는 한 쌍의 판부재(10)는 각각 지주(3)의 종방향 양측에 위치하여, 지주(3)가 상승이동체(1)를 이루는 한 쌍의 판부재(10) 사이의 종방향 간격 내에 끼워져 위치한 상태에서, 지주와 결합되어 충격력에 의해 상승이동체가 후방으로 상승하면서 후퇴하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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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지주(3)의 상부에는 연직승하강 지주부재(30)가 결합되어 있는데, 연직승하강 지주부재(30)는 중공을 가지고 있어서 중공 내에 지주(3)의 상부가 끼워진 상태로, 연직승하강 지주부재(30)의 연직 위치를 조절한 후에 연직승하강 지주부재(30)를 지주(3)에 고정시키며; 상승이동체(1)를 이루는 한 쌍의 판부재(10)는 충격력에 의해 상승이동체가 후방으로 상승하면서 후퇴하도록 연직승하강 지주부재(30)에 결합되어 있는 구성을 가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드레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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