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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자동차에 대한 충전을 위한 과금형 콘센트에 있어서,상기 과금형 콘센트를 이용하는 사용자 식별을 위한 사용자 식별부;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측정하는 전력 계량부;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에 기초하여 OCPP(Open Charge Point Protocol)에 따른 충전 장치로서의 상태 변화를 판별하는 제어부; 상기 제어부에서 판별된 상태 변화에 따라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개폐하는 릴레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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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상기 전기 자동차가 분리된 상태의 전력치에서 미리 정해진 제1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면,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plug-in)된 것으로 판단하고 전력 공급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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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되었으나 미리 정해진 제1 시간 동안 사용자 인증이 수행되지 않은 경우,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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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사용자 인증이 수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미리 정해진 제2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면,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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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plug-in)되고 사용자 인증이 수행되어 상기 릴레이부가 연결된 상태에서도,미리 정해진 제2 시간 동안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이 미리 정해진 제2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지 않으면 충전이 종료된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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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미리 정해진 제2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면,상기 전기 자동차가 충전 중인 것으로 판단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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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상기 제2 기준치에서 미리 정해진 제3 기준치 이하로 감소하여 미리 정해진 제3 시간 동안 유지되면,상기 전기 자동차에 대한 충전이 종료된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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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 제4항, 제5항 또는 제7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미리 정해진 제4 시간 동안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한 후 다시 연결하면서 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 해지(plug-out)된 것으로 판단하고 전력 공급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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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연결(plug-in)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면 미리 정해진 제4 시간 동안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한 후 다시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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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 해지(plug-out)된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과금형 콘센트를 초기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과금형 콘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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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금형 콘센트에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충전을 제어하는 방법에 있어서,과금형 콘센트에서, 사용자 식별부를 이용하여 사용자를 식별하는 단계;전력 계량부를 이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측정하는 단계;제어부를 이용하여 상기 측정된 전력에 기초하여 OCPP(Open Charge Point Protocol)에 따른 충전 장치로서의 상태 변화를 판별하는 단계; 및릴레이부를 이용하여 상기 판별된 상태 변화에 따라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개폐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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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상기 전기 자동차가 분리된 상태의 전력치에서 미리 정해진 제1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면,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plug-in)된 것으로 판단하고 전력 공급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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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되었으나 미리 정해진 제1 시간 동안 사용자 인증이 수행되지 않은 경우,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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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사용자 인증이 수행되지 않은 상태에서 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미리 정해진 제2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면,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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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plug-in)되고 사용자 인증이 수행되어 상기 릴레이부가 연결된 상태에서도,미리 정해진 제2 시간 동안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이 미리 정해진 제2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지 않으면 충전이 종료된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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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미리 정해진 제2 기준치 이상으로 증가하면,상기 전기 자동차가 충전 중인 것으로 판단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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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력 계량부에서 측정된 전력이 상기 제2 기준치에서 미리 정해진 제3 기준치 이하로 감소하여 미리 정해진 제3 시간 동안 유지되면,상기 전기 자동차에 대한 충전이 종료된 것으로 판단하고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하여 상기 전기 자동차로 유입되는 전력을 차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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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3항, 제14항, 제15항 또는 제17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미리 정해진 제4 시간 동안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한 후 다시 연결하면서 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 해지(plug-out)된 것으로 판단하고 전력 공급을 유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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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의 연결(plug-in)이 유지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되면 미리 정해진 제4 시간 동안 상기 릴레이부를 개방한 후 다시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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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에 있어서,상기 제어부에서는,상기 전기 자동차가 연결 해지(plug-out)된 것으로 판단되면 상기 과금형 콘센트를 초기화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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