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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와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가 동일한지 여부를 식별하는 단계;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가 동일한 경우,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찾기 위한 축소된 탐색 공간을 설정하는 단계; 및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 내에서 협상 해법을 연산함으로써 상기 현재 타임 슬롯 내의 사용자들에게 자원을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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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을 설정하는 단계는,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을 이용하여 변환 행렬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이용하여 합의 실패점을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협상 해법을 찾기 위한 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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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변환 행렬은,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의 비율을 대각선 원소로 하고, 상기 대각선 원소 이외의 나머지가 모두 0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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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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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합의 실패점은,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곱한 결과로 벡터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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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은,상기 합의 실패점의 각 인덱스(Index) 마다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에 대한 효용 함수의 역함수를 모두 합산함으로써 결정되는 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 중 작은 값을 하한으로 설정하고, 큰 값을 상한으로 설정함으로써 결정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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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학습을 통해 연속적인 복수의 타임 슬롯들 각각에 대한 사용자 수를 예측하여 상기 복수의 타임 슬롯들 각각에 대한 협상 해법을 미리 계산하는 단계;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와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가 다른 경우, 상기 기계학습을 통해 예측된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예상 사용자 수와 실제 사용자 수가 동일한지 여부를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예상 사용자 수와 실제 사용자 수가 동일한 것으로 식별된 경우, 상기 미리 계산된 협상 해법을 통해 상기 현재 타임 슬롯 내의 실제 사용자에게 자원을 할당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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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자원을 할당하는 단계는,상기 기계 학습을 통해 예측된 예상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 대한 임의의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실제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을 이용하여 변환 행렬을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미리 계산된 협상 해법을 이용하여 합의 실패점을 식별하는 단계; 및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으로 이용하여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협상 해법을 찾기 위한 축소된 탐색 공간을 결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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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7항에 있어서,상기 변환 행렬은,상기 예상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 대한 임의의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실제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의 비율을 대각선 원소로 하고, 상기 대각선 원소 이외의 나머지가 모두 0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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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7항에 있어서,상기 합의 실패점은,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미리 계산된 협상 해법을 곱한 결과로 벡터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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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7항에 있어서,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은,상기 합의 실패점의 각 인덱스(Index) 마다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실제 사용자에 효용 함수의 역함수를 모두 합산함으로써 결정되는 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 중 작은 값을 하한으로 설정하고, 큰 값을 상한으로 설정함으로써 결정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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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할당 장치에 있어서,상기 자원 할당 장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와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가 동일한지 여부를 식별하고,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가 동일한 경우,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찾기 위한 축소된 탐색 공간을 설정하며, 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 내에서 협상 해법을 연산함으로써 상기 현재 타임 슬롯 내의 사용자들에게 자원을 할당하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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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을 이용하여 변환 행렬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이용하여 합의 실패점을 식별하며, 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을 이용하여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협상 해법을 찾기 위한 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을 결정하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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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12항에 있어서,상기 변환 행렬은,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가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의 비율을 대각선 원소로 하고, 상기 대각선 원소 이외의 나머지가 모두 0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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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제12항에 있어서,상기 합의 실패점은,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협상 해법을 곱한 결과로 벡터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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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제12항에 있어서,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은,상기 합의 실패점의 각 인덱스(Index) 마다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각 사용자에 대한 효용 함수의 역함수를 모두 합산함으로써 결정되는 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 중 작은 값을 하한으로 설정하고, 큰 값을 상한으로 설정함으로써 결정되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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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할당 장치에 있어서,상기 자원 할당 장치는, 프로세서를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기계학습을 통해 연속적인 복수의 타임 슬롯들 각각에 대한 사용자 수를 예측하여 상기 복수의 타임 슬롯들 각각에 대한 협상 해법을 미리 계산하고, 이전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와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사용자 수가 다른 경우, 상기 기계학습을 통해 예측된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예상 사용자 수와 실제 사용자 수가 동일한지 여부를 식별하며,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예상 사용자 수와 실제 사용자 수가 동일한 것으로 식별된 경우, 상기 미리 계산된 협상 해법을 통해 상기 현재 타임 슬롯 내의 실제 사용자에게 자원을 할당하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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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항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상기 기계 학습을 통해 예측된 예상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 대한 임의의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실제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을 이용하여 변환 행렬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미리 계산된 협상 해법을 이용하여 합의 실패점을 식별하며, 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으로 이용하여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협상 해법을 찾기 위한 축소된 탐색 공간을 결정하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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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변환 행렬은,상기 예상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 대한 임의의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과 상기 실제 사용자가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을 모두 사용하였을 때 획득 가능한 효용의 비율을 대각선 원소로 하고, 상기 대각선 원소 이외의 나머지가 모두 0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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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합의 실패점은,상기 생성된 변환 행렬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미리 계산된 협상 해법을 곱한 결과로 벡터 값을 가지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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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7항에 있어서,상기 축소된 탐색 공간은,상기 합의 실패점의 각 인덱스(Index) 마다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의 실제 사용자에 효용 함수의 역함수를 모두 합산함으로써 결정되는 상기 합의 실패점에서의 자원 총합과 상기 현재 타임 슬롯에서 할당 가능한 자원 중 작은 값을 하한으로 설정하고, 큰 값을 상한으로 설정함으로써 결정되는 자원 할당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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