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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의 과속을 방지함과 동시에 보행자의 안전한 횡단을 위해 도로의 노면에 설치되는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10)에 있어서,중앙선(5)을 기준으로 어느 한쪽의 오르막 차선측에는 일정한 상향 경사도(θ1)에 의해 차량이 올라가는 오르막구간(U)을 갖는 상향오르막부(11), 상향오르막부(11)에서 일정 구간 연장되어 인도(100)와 같은 높이(h)로 형성된 보행자 횡단부(12), 보행자 횡단부(12)에서 연장되어 일정한 하향 경사도(θ12)에 의해 차량이 내려가는 내리막구간(D)을 갖는 하향내리막부(13)를 갖되; 상기 오르막구간(U)에는 상향 경사도(θ1)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완만 경사도(θ3)를 가져 차량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시켜 주는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가 구비되고,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는 차량의 한쪽 바퀴만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는 일정한 안전폭(b)을 갖고,상기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에는 완만 경사도(θ3)로 차량의 한 쪽 바퀴를 유도하기 위해 바퀴유도등(20)이 설치되고, 상기 바퀴유도등(20)은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의 길이방향을 따라 1열 또는 2열로 배치되며, 상기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의 표면에는 운전자의 시선을 유도하기 위한 야광줄눈(142)이 코팅되어 있고, 상기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는 폐타이어칩으로 제작되어 허니컴 구조의 단면을 갖는 완충블록(14)에 의해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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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완충블록(14)에는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10)의 몸체와 결합되는 결합돌부(141a)가 형성되고,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10)의 몸체에는 결합돌부(141a)와 결합되는 완충블록 결합홈(121a)이 형성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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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선(5)을 기준으로 어느 한쪽의 오르막 차선측에는 일정한 상향 경사도(θ1)에 의해 차량이 올라가는 오르막구간(U)을 갖는 상향오르막부(11), 상향오르막부(11)에서 일정 구간 연장되어 인도(100)와 같은 높이(h)로 형성된 보행자 횡단부(12), 보행자 횡단부(12)에서 연장되어 일정한 하향 경사도(θ12)에 의해 차량이 내려가는 내리막구간(D)을 갖는 하향내리막부(13)를 갖되; 상기 오르막구간(U)에는 상향 경사도(θ1)보다 상대적으로 작은 완만 경사도(θ3)를 가져 차량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시켜 주는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가 구비되고,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는 차량의 한쪽 바퀴만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는 일정한 안전폭(b)을 갖는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10)를 폐타이어칩을 이용하여 제작하는 단계와;상기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10)를 차도의 횡단보도가 설치될 위치에 정착시켜 놓는 단계와;상기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에 완만 경사도(θ3)로 차량의 한 쪽 바퀴를 유도하기 위해 바퀴유도등(20)을 추가로 시공하는 단계와;상기 충격방지용 완만경사부(141)의 표면에 운전자의 시선을 유도하기 위한 야광줄눈(142)을 코팅하는 단계;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험프식 과속방지겸용 횡단보도의 시공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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