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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건물을 포함한 건축시설에 설치된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가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MCTS: Monte Carlo Tree Search) 알고리즘을 통해서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대한 충전 동작 정보를 개별적으로 결정하는 단계;상기 건축시설의 전력 수요를 관리하는 전력 수요 관리 장치가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각각의 충전 동작 정보를 확인하는 단계;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가 상기 각각의 충전 동작 정보에 기반해서,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대한 전력 수요량을 예측하는 단계;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가 상기 전력 수요량과 기설정된 기준 전력량을 비교하는 단계;상기 전력 수요량이 상기 기준 전력량 초과이면, 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가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의 동작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단계; 및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가 도래하면,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중에서 상기 동작 우선 순위가 기준 순위보다 높은 하나 이상의 전기차 충전 장치만 동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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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수요량은 상기 건축시설의 전력 수요량이고, 상기 기준 전력량은 상기 건축시설에 전력을 공급하는 전력 공급 회사에서 규정한 상기 건축시설의 계약 전력용량인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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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전력 수요량을 예측하는 단계에서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는 상기 각각의 충전 동작 정보를 이용해서,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서 사용하는 전체 충전용 전력량을 계산하고, 현재 시점에 상기 하나 이상의 건물에서 사용하는 전체 건물용 전력량과 상기 전체 충전용 전력량을 합산해서 상기 전력 수요량을 예측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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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수요량은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서 사용하는 전체 충전용 전력량이고, 상기 기준 전력량은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 전력을 공급하는 전력 공급 회사에서 규정한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장치의 계약 전력용량인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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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동작하는 단계에서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중에서 상기 동작 우선 순위가 상기 기준 순위와 같거나 낮은 하나 이상의 전기차 충전 장치는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서 동작하지 않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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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충전 동작 정보는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어느 하나의 전기차 충전 장치의 동작 여부를 나타내는 ON/OFF 상태 정보를 포함하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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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개별적으로 결정하는 단계에서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 포함된 어느 하나의 전기차 충전 장치는 자신과 접속된 전기차의 주차 시간, 상기 전기차의 SOC(State Of Charge) 정보 및 상기 전기차의 충전 요구량을 상기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 알고리즘의 입력 변수로 이용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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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개별적으로 결정하는 단계에서상기 어느 하나의 전기차 충전 장치는 상기 입력 변수를 통해 루트 노드를 포함한 몬테카를로 트리를 생성하고, 상기 루트 노드를 시작으로 차일드 노드의 선택 과정, 확장 과정, 시뮬레이션 과정 및 역전파 과정을 1회 이상 반복해서 상기 충전 동작 정보를 결정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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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건물을 포함한 건축시설에 설치되고,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MCTS: Monte Carlo Tree Search) 알고리즘을 통해서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대한 충전 동작 정보를 각각 결정하는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및상기 건축시설의 전력 수요를 관리하고,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서 결정한 복수의 충전 동작 정보를 확인하며, 상기 복수의 충전 동작 정보에 기반해서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대한 전력 수요량을 예측하며, 상기 전력 수요량이 기설정된 기준 전력량 초과이면,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대한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의 동작 우선 순위를 결정하는 전력 수요 관리 장치를 포함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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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중에서 상기 동작 우선 순위가 기준 순위보다 높은 전기차 충전 장치는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서 동작하고, 상기 동작 우선 순위가 상기 기준 순위와 같거나 낮은 전기차 충전 장치는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서 동작하지 않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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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수요량이 상기 기준 전력량 미만이면, 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는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서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의 충전 요금을 일반 요금으로 적용하고,상기 전력 수요량이 상기 기준 전력량 초과이면, 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는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서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의 충전 요금을 상기 일반 요금보다 높은 피크전력 요금으로 적용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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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항에 있어서,상기 피크 전력 요금은 제 1 피크전력 요금 및 상기 제 1 피크전력 요금보다 높은 제 2 피크전력 요금을 포함하고, 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는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중에서 제 1 그룹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는 상기 제 1 피크전력 요금을 적용하고, 제 2 그룹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는 상기 제 2 피크전력 요금을 적용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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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는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각각으로부터 전기차의 주차 시간 정보와 충전 소요 시간 정보를 전달받고,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 각각에 대한 주차 시간 정보 및 충전 소요 시간 정보를 이용해서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를 2개 이상의 그룹으로 분류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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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 포함된 어느 하나의 전기차 충전 장치는 자신과 접속된 전기차의 주차 시간, 상기 전기차의 SOC(State Of Charge) 정보 및 상기 전기차의 충전 요구량을 상기 몬테카를로 트리 탐색 알고리즘의 입력 변수로 이용하고, 상기 입력 변수를 통해서 루트 노드를 포함한 몬테카를로 트리를 생성하며, 상기 루트 노드를 시작으로 차일드 노드의 선택 과정, 확장 과정, 시뮬레이션 과정 및 역전파 과정을 1회 이상 반복해서 상기 충전 동작 정보를 결정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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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9 항에 있어서,상기 전력 수요량은 상기 건축시설의 전력 수요량이고, 상기 전력 수요 관리 장치는 상기 복수의 충전 동작 정보를 이용해서 상기 다음 충전 제어 주기에 상기 복수의 전기차 충전 장치에서 사용하는 전체 충전용 전력량을 계산하고, 현재 시점에 상기 하나 이상의 건물에서 사용하는 전체 건물용 전력량과 상기 전체 충전용 전력량을 합산해서 상기 전력 수요량을 예측하는 전기차의 충전 인프라를 관리하기 위한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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