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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매체를 통한 광고효과 간의 상관관계에 대한 모델링을 바탕으로 광고분석 모델을 생성하는 광고분석 모델 생성부;상기 광고분석 모델에 관해 구매 시점 기반의 광고효과 확률을 분석하는 광고효과 확률 분석부;상기 구매 시점의 광고효과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광고매체의 조합을 결정하는 광고매체 조합 결정부; 및상기 광고매체의 조합을 광고효과 예측모델에 제공하여 구매 증가율을 예측하는 광고효과 예측모델부를 포함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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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분석 모델 생성부는상기 상관관계에 대한 모델링 과정에서 상기 광고매체 및 광고구매 각각의 광고 파생정보를 포함시켜 확률 그래프 분석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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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분석 모델 생성부는상기 광고매체 및 상기 광고구매 각각의 연령, 지역, 요일, 날짜 및 비용을 상기 광고 파생정보로서 상기 상관관계에 반영하여 방향 비순환 그래프(DAG, Directed Acyclic Graph)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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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확률 분석부는상기 광고분석 모델에 베이지안 분석을 수행하여 상기 구매 시점을 기반으로 상기 광고매체 및 상기 광고구매 간의 결과-원인의 확률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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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확률 분석부는상기 구매 시점의 발생시마다 상기 결과-원인의 확률을 갱신하여 상기 광고효과 확률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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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확률 분석부는상기 광고분석 모델을 구성하는 방향 비순환 그래프에 있는 노드 간의 엣지에 상기 광고효과 확률을 부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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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매체 조합 결정부는상기 광고매체에 따른 광고 파생정보를 반영하여 광고 대상 제품 특성에 따른 광고매체의 조합을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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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매체 조합 결정부는상기 광고구매에 따른 광고 파생정보를 반영하여 상기 광고구매의 장중단기별 광고매체의 조합을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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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예측모델부는상기 광고매체의 조합 및 상기 광고구매의 시점을 기초로 인공지능 신경망 기반의 광고효과 예측모델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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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예측모델부는상기 광고매체의 조합을 입력으로 상기 광고구매의 시점에 따른 구매 증가율을 출력으로 제공하여 지도학습 기반의 광고효과 예측모델을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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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예측모델부는상기 광고매체의 조합에 대한 광고 영향력을 상대적 정량화 하여 광고주 단말에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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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매체를 통한 광고효과 간의 상관관계에 대한 모델링을 바탕으로 광고분석 모델을 생성하는 광고분석 모델 생성단계;상기 광고분석 모델에 관해 구매 시점 기반의 광고효과 확률을 분석하는 광고효과 확률 분석단계;상기 구매 시점의 광고효과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광고매체의 조합을 결정하는 광고매체 조합 결정단계; 및상기 광고매체의 조합을 광고효과 예측모델에 제공하여 구매 증가율을 예측하는 광고효과 예측모델단계;를 포함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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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분석 모델 생성단계는상기 상관관계의 모델링 과정에서 상기 광고매체 및 광고구매 각각의 광고 파생정보를 포함시켜 확률 그래프 분석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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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확률 분석단계는상기 광고분석 모델에 베이지안 분석을 수행하여 상기 구매 시점을 기반으로 상기 광고매체 및 상기 광고구매 간의 결과-원인의 확률을 산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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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매체 조합 결정단계는상기 광고매체에 따른 광고 파생정보를 반영하여 광고 대상 제품 특성에 따른 광고매체의 조합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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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매체 조합 결정단계는상기 광고구매에 따른 광고 파생정보를 반영하여 상기 광고구매의 장중단기별 광고매체의 조합을 구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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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효과 예측모델단계는상기 광고매체의 조합 및 상기 광고구매의 시점을 기초로 인공지능 신경망 기반의 광고효과 예측모델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크로스미디어 광고효과 예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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