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화면에 바로 재생되어야 할 UI 콘텐츠에 포함되는 프레임 및 상기 프레임의 재생 후 추가로 재생되어야 할 UI 콘텐츠에 포함되는 프레임을 동시에 렌더링하고 이를 각각 대상 프레임 및 확장 프레임으로 저장하는 단계; 및 사용자가 상기 화면에 스크롤 명령을 인가하였을 때, 현재 화면에 재생 중인 상기 대상 프레임 중 일부 또는 전부를 상기 확장 프레임으로 교체하여 상기 화면에 재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화면에 재생하는 단계는, 상기 사용자가 인가한 스크롤 거리만큼 상기 확장 프레임을 배치하여 재생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3 |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확장 프레임은, 상기 스크롤 명령이 업 스크롤 일 때 상기 대상 프레임을 교체하여 상기 화면에 재생될 프레임을 포함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4 |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스크롤 명령이 다운 스크롤 일 때, 상기 다운 스크롤 명령에 따라 재생되어야 할 프레임에 대해 렌더링을 수행한 후 재생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5 |
5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다운 스크롤 명령에 따라 재생되어야 할 프레임에 대해 렌더링을 수행할 때 추가 다운 스크롤 명령에 대응하는 프레임에 대해서는 선-렌더링을 수행하지 않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6 |
6
제 1 항 내지 제 5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
7 |
7
화면에 바로 재생되어야 할 UI 콘텐츠에 포함되는 프레임 및 사용자가 화면을 스크롤 하였을 때 재생되어야 할 UI 콘텐츠에 포함되는 프레임을 함께 렌더링하고 그래픽버퍼에 각각 대상 프레임 및 확장 프레임으로 저장하는 단계; 상기 화면에 스크롤 명령을 인가하고 있는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가 인가한 스크롤 동작이 업 스크롤 동작인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사용자가 인가한 업 스크롤 거리를 누적하는 단계; 상기 누적된 업 스크롤 거리가 오버플로 상태인가를 판단하는 단계; 상기 누적된 업 스크롤 거리가 오버플로 상태가 아닐 때, 상기 그래픽버퍼에 저장해 놓은 상기 확장 프레임을 상기 사용자가 인가한 상기 업 스크롤 거리만큼 이동하여 재생하는 단계; 상기 누적된 업 스크롤 거리가 오버플로라고 판단하면 누적 스크롤 거리를 0(zero)으로 리셋시키는 단계; 상기 사용자가 인가한 상기 스크롤 동작이 업 스크롤이 아닐 때 이를 다운 스크롤 동작으로 판단하고, 다운 스크롤 거리만큼 이동하였을 때 재생되어야 할 UI 콘텐츠에 포함된 상기 대상 프레임을 렌더링한 후 재생하는 단계; 및 상기 사용자가 스크롤 동작을 인가하지 않을 때 상기 대상 프레임을 재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8 |
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확장 프레임을 상기 사용자가 인가한 상기 업 스크롤 거리만큼 이동하여 재생하는 단계, 상기 누적 스크롤 거리를 0으로 리셋시키는 단계 및 상기 대상 프레임을 렌더링한 후 재생하는 단계를 수행한 후에는 상기 대상 프레임 및 상기 확장 프레임으로 저장하는 단계를 수행하도록 하고, 상기 대상 프레임을 재생하는 단계를 수행한 후에는 상기 화면에 스크롤 명령을 인가하고 있는가를 판단하는 단계를 수행하도록 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9 |
9
제 8 항에 있어서, 상기 누적된 업 스크롤 거리가 오버플로상태일 때는, 상기 누적된 업 스크롤 거리가 상기 확장 프레임의 거리보다 길 때인,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10 |
10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확장 프레임은, 상기 스크롤 명령이 업 스크롤 일 때 상기 대상 프레임을 교체하여 상기 화면에 재생될 프레임을 포함하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11 |
11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대상 프레임을 렌더링한 후 재생하는 단계에서, 상기 대상 프레임에 대해 렌더링을 수행할 때 예상되는 추가 다운 스크롤 명령에 대응하는 프레임에 대해서는 선-렌더링을 수행하지 않는,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
|
12 |
12
제 7 항 내지 제 11 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프레임 확장을 통한 렌더링 최소화 방법을 실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
13 |
13
제 6 항에 따른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
14 |
14
제 12 항에 따른 프로그램이 기록된,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