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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및 방법

  • 기술번호 : KST2023007320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상기 장치는 수준별 수학 샘플 문제에 대한 수학 샘플 응답을 수신하여 학습자 수학 수준을 진단하는 학습자 수학 수준 진단부, 수준별 코딩 샘플 문제에 대한 코딩 샘플 응답을 수신하여 학습자 코딩 수준을 진단하는 학습자 코딩 수준 진단부, 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을 기초로 수학 학습용 컨텐츠를 구성하고 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를 기초로 코딩 학습용 컨텐츠를 결정하는 학습용 컨텐츠 결정부, 상기 학습자 코딩 수준을 기초로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의 블랭크 레벨을 조절하는 코딩 학습용 컨텐츠 조절부 및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를 통해 학습자 코딩 응답을 수신하여 프로그램 코드를 구성하고 상기 프로그램 코드에 관한 신택스 오류(syntax error) 및 시맨틱 오류(semantic error)를 점검하는 학습자 코딩 평가부를 포함한다.
Int. CL G06Q 50/20 (2012.01.01) G09B 19/00 (2006.01.01) G09B 5/02 (2006.01.01) G06F 8/41 (2018.01.01)
CPC G06Q 50/20(2013.01) G06Q 50/2057(2013.01) G06N 3/08(2013.01) G09B 19/0053(2013.01) G09B 19/02(2013.01) G09B 5/02(2013.01) G06F 8/4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20023203 (2022.02.22)
출원인 국민대학교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3-0126104 (2023.08.29)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2.02.22)
심사청구항수 1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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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국민대학교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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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정미 경기도 의정부시
2 송진주 서울특별시 성북구
3 이창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4 진혜진 서울특별시 성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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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임태빈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길 ** ***동 ***,***호(서초동, 한빛위너스)(현신특허사무소)
2 정부연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길 **(서초동, 한빛위너스) ***동 ***, ***호(현신특허법률사무소)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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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2.02.22 수리 (Accepted) 1-1-2022-0199355-55
2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3.08.18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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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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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준별 수학 샘플 문제에 대한 수학 샘플 응답을 수신하여 학습자 수학 수준을 진단하는 학습자 수학 수준 진단부;수준별 코딩 샘플 문제에 대한 코딩 샘플 응답을 수신하여 학습자 코딩 수준을 진단하는 학습자 코딩 수준 진단부;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을 기초로 수학 학습용 컨텐츠를 구성하고 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를 기초로 코딩 학습용 컨텐츠를 결정하는 학습용 컨텐츠 결정부;상기 학습자 코딩 수준을 기초로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의 블랭크 레벨을 조절하는 코딩 학습용 컨텐츠 조절부; 및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를 통해 학습자 코딩 응답을 수신하여 프로그램 코드를 구성하고 상기 프로그램 코드에 관한 신택스 오류(syntax error) 및 시맨틱 오류(semantic error)를 점검하는 학습자 코딩 평가부를 포함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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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 진단부는상기 수학 샘플 응답을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여 상기 수준별 수학 샘플 문제의 풀이 과정을 평가받고 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을 정성적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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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코딩 수준 진단부는상기 코딩 샘플 응답을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여 상기 수준별 코딩 샘플 문제의 코딩 과정을 평가받고 코딩 취약점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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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코딩 수준 진단부는상기 코딩 취약점을 기초로 프로그래밍 교육 컨텐츠를 동적으로 구성하여 온라인 코딩 교육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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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용 컨텐츠 결정부는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에 관한 학습자 수학 응답을 수신하여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고 상기 전문가 단말을 통해 학습자 수학 이해도를 평가받아서 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의 적정성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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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용 컨텐츠 결정부는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의 적정성이 특정 기준 이상이면 수학 문제의 입력 변수 및 출력 변수를 설정하여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의 골격을 구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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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 조절부는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의 알고리즘 영역을 결정하여 상기 블랭크 레벨을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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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 조절부는반복문을 중심으로 상기 알고리즘 영역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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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코딩 평가부는상기 프로그램 코드에 대한 컴파일을 통해 상기 신택스 오류를 자동으로 점검하고 상기 신택스 오류가 발생된 경우에는 상기 프로그램 코드에 관한 학습자 자발적인 수정을 요청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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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코딩 평가부는상기 신택스 오류가 존재하지 않은 경우에는 상기 프로그램 코드의 입력 변수에 테스트 값을 제공하여 출력 변수를 수신하고, 상기 출력 변수의 적정성을 기초로 1차적인 시맨틱 오류를 자동으로 점검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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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코딩 평가부는상기 1차적인 시맨틱 오류가 존재하지 않은 경우에는 상기 프로그램 코드를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여 2차적인 시맨틱 오류를 점검하고 상기 전문가 단말을 통한 수학 풀이 코멘트 및 코딩 과정 코멘트를 수신하여 학습자 단말에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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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준별 수학 샘플 문제에 대한 수학 샘플 응답을 수신하여 학습자 수학 수준을 진단하는 학습자 수학 수준 진단단계;수준별 코딩 샘플 문제에 대한 코딩 샘플 응답을 수신하여 학습자 코딩 수준을 진단하는 학습자 코딩 수준 진단단계;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을 기초로 수학 학습용 컨텐츠를 구성하고 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를 기초로 코딩 학습용 컨텐츠를 결정하는 학습용 컨텐츠 결정단계;상기 학습자 코딩 수준을 기초로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의 블랭크 레벨을 조절하는 코딩 학습용 컨텐츠 조절단계; 및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를 통해 학습자 코딩 응답을 수신하여 프로그램 코드를 구성하고 상기 프로그램 코드에 관한 신택스 오류(syntax error) 및 시맨틱 오류(semantic error)를 점검하는 학습자 코딩 평가단계를 포함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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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 진단단계는상기 수학 샘플 응답을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여 상기 수준별 수학 샘플 문제의 풀이 과정을 평가받고 상기 학습자 수학 수준을 정성적으로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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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자 코딩 수준 진단단계는상기 코딩 샘플 응답을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여 상기 수준별 코딩 샘플 문제의 코딩 과정을 평가받고 코딩 취약점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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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용 컨텐츠 결정단계는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에 관한 학습자 수학 응답을 수신하여 전문가 단말에 제공하고 상기 전문가 단말을 통해 학습자 수학 이해도를 평가받아서 상기 수학 학습용 컨텐츠의 적정성을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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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 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 조절단계는상기 코딩 학습용 컨텐츠의 알고리즘 영역을 결정하여 상기 블랭크 레벨을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대면 온라인 기반의 학습자 수준 맞춤형 수학 코딩 교육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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