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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 생산자로부터 전기차(60)에게 전기를 공급하기 위해 상호간에 연결된 상호 네트워크인 계통(14);상기 계통(14)과 송전 선로의 거리에 따라 선로 저항과 선로 리액턴스를 가지고, 선로 저항과 선로 리액턴스로 인해 송전 전압 대비 전압 강하가 발생하고, 부하인 충전기(15)에 수전 전압을 입력하는 버스(20);상기 버스(20)에 연결되고, 제어부(5)의 제어로 온/오프되며, 수전 전압을 충전기(15)에 전달하거나 전달하지 않는 스위치(30);상기 버스(20)에서 충전기(15)로 흐르는 전류를 측정하는 전류 감지부(40); 및상기 스위치(30)를 온하고 상기 전류 감지부(40)에 의해 측정되는 전류값을 획득하여 상기 충전기(15)의 소비 전력, 전압 강하를 계산하고, 상기 스위치(30)의 온/오프 시간을 스케줄링하고, 손실 보상, 전기차(60) 충전을 수행하는 제어부(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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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5)는,충전기(15)의 소비 전력, 전압 강하를 고려하여 제어 주기 대비 스위치(30)의 온 시간을 설정하는 손실 보상부(51); 및상기 손실 보상부(51)의 스위치(30) 온 시간을 수집하고, 상기 버스(20)에 연결된 상기 충전기(15)의 소비 전력, 총 대수, 충전 시간, 충전 잔여 시간을 고려하여 최종 스위치(30) 온/오프 시간을 스케줄링하는 스케줄링부(52);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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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스케줄링부(52)는,상기 충전기(15)에 상기 전기차(60)가 처음 연결될 때 최종 연결 시점을 우선 배정하여 스위치(30) 온 시간을 증가시키는 우선 배정부(521);상기 충전기(15)의 충전 잔여 시간이 가장 작은 상기 충전기(15)를 우선 배정하여 스위치(30) 온 시간을 증가시킨 잔여 우선부(522);상기 충전기(15)에 연결된 모든 전기차(60)에 균등하게 스위치(30) 온 시간을 배분하는 균등부(523);상기 충전기(15)에 상기 전기차(60)가 연결될 때 우선 배정, 잔여 우선, 균등 중 어느 제어 옵션을 선택할지를 입력받고, 선택된 제어 옵션에 따라 스위치(30) 온 시간을 스케줄링하는 제어 선택부(524); 및상기 제어 선택부(524)의 제어 옵션 선택이 유지될 일정 시간을 선택 고정해서 일정 시간 동안에는 다른 제어 옵션으로 변경되지 않도록 강제하는 선택 고정부(525);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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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5)는 전기차(60)에 충전하고자 하는 충전전력량(KWH)과 충전 시간을 정하여 충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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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충전기(15)가 스텝 충전기(15)인 경우, 상기 제어부(5)는 순간 전압 강하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충전 전력을 충전 시간 동안 균등하게 충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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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충전기(15)가 복수의 스텝 충전기(15)인 경우, 상기 제어부(5)는 각 충전기(15)와 소비자의 필요와 전압 강하 정보를 공유하여 충전 시간 동안 충전기(15)의 충전량을 변화시키고, 전압 강하를 고려하여 충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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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충전기(15)가 복수의 스텝 충전기(15)인 경우, 상기 제어부(5)는 전기 요금이 가장 저렴한 시간대에 충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중 전기차 충전기의 최적화 스케줄링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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