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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조작 입력을 받는 인터페이스 모듈;소동물 뼈 조각들의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생성하는 모델 생성 모듈;상기 모델 생성 모듈이 생성한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전처리하여 딥러닝 기반의 알고리즘으로 뼈 조각 단면들을 매칭하는 학습 모듈; 및상기 학습 모듈에서 수행된 학습의 결과로 뼈 조각 단면의 매칭이 이루어지는 경우, 단면의 정보에 역 행렬을 연산하여 뼈 조각의 단면을 정합하는 시뮬레이션 모듈;을 포함하고,상기 학습 모듈은,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에서 단면을 매칭하는 각 데이터들의 가장 가까운 점을 찾고, 해당된 모델 데이터를 이동 또는 회전하여 기존 데이터 셋에 추가하는 학습을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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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모듈은,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를 포인트클라우드로 변환하여 전처리하고, 딥러닝 기반의 알고리즘으로 ICP-DNN 알고리즘이 적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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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모듈은,상기 3차원 모델 데이터의 뼈 조각 단면을 매칭하는 학습에 있어서, 매칭 대상이 되는 모델 데이터(mi)와 입력 데이터(dj)의 대응 관계를 알지 못할 때, 모델 데이터(mi)와 입력 데이터(dj)의 관계식으로 회전변환(R)과 병진이동행렬(T)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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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상기 학습 모듈은,하기의 [수학식 1]에 기반하여 모델 데이터(mi)와 입력 데이터(dj)의 관계식을 산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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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모델 생성 모듈이 생성한 N개의 뼈 조각을 랜덤하게 배치하고, 사용자가 N개의 뼈 조각을 상기 인터페이스 모듈을 통해 재배치하면, 상기 시뮬레이션 모듈을 통해 뼈 단면의 정합 여부를 판단받아 사용자에게 평가점수를 부여하는 콘텐츠 모듈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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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인터페이스 모듈은 햅틱 디바이스로부터 조작 입력을 받고,상기 시뮬레이션 모듈은,가상의 드릴의 입력과 햅틱 피드백에 의한 출력을 수행하여 골의 깊이에 따른 반력 모델링으로 드릴링의 수술을 모델링하는 드릴링 인터페이스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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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드릴링 인터페이스 모듈은,하기의 [수학식 2]에 따라 골 깊이에 따른 반력을 모델링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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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동물 복합골절의 수술을 훈련하는 메타버스 기반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게임 시뮬레이터에 있어서,사용자의 조작 입력을 받는 인터페이스 모듈;소동물 뼈 조각들의 3차원 모델 데이터를 복수개 생성하고 랜덤하게 배치하는 모델 생성 모듈;상기 모델 생성 모듈이 생성한 3차원 모델 데이터를 전처리하여 딥러닝 기반의 알고리즘으로 뼈 조각 단면들을 매칭하는 학습 모듈;상기 학습 모듈에서 수행된 학습의 결과로 뼈 조각 단면의 매칭이 이루어지는 경우, 단면의 정보에 역 행렬을 연산하여 뼈 조각의 단면을 정합하는 시뮬레이션 모듈; 및사용자가 N개의 뼈 조각을 상기 인터페이스 모듈을 통해 재배치하면, 상기 시뮬레이션 모듈을 통해 뼈 단면의 정합 여부를 판단받아 사용자에게 평가점수를 부여하는 콘텐츠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메타버스 기반 소동물 복합골절 수술 게임 시뮬레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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