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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23008164
  • 담당센터 : 서울동부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2-2155-3662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무선전력전송 시스템에서의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에 있어서,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는 능동부; 상기 부하로의 입사 전압파 및 반사 전압파를 분리하는 방향성 결합기; 상기 입사 전압파 및 상기 반사 전압파의 비율과 위상차를 산출하는 전압 이득/위상 감지기; 및 상기 산출된 값에 기초하여 부하 임피던스를 측정하는 측정부를 포함하고, 상기 방향성 결합기의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간 위상차는 0° 또는 180°로 설정된다.
Int. CL G01R 27/02 (2006.01.01) G01R 19/10 (2006.01.01) G01R 25/04 (2006.01.01) G01R 23/165 (2006.01.01) G08C 17/02 (2006.01.01) G08C 19/02 (2006.01.01)
CPC G01R 27/02(2013.01) G01R 19/10(2013.01) G01R 25/04(2013.01) G01R 23/165(2013.01) G08C 17/02(2013.01) G08C 19/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220031350 (2022.03.14)
출원인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23-0134263 (2023.09.21)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국내출원/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22.03.14)
심사청구항수 6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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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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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이문규 서울특별시 성동구
2 한해빈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3 노정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4 박정훈 인천광역시 부평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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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엠에이피에스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길 **, *층 (역삼동, 한동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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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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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22.03.14 수리 (Accepted) 1-1-2022-0271759-65
2 [출원서 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Patent Application, etc.] Amendment
2022.12.22 수리 (Accepted) 1-1-2022-1384609-76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23.07.19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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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선전력전송 시스템에서의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에 있어서, 부하에 전력을 공급하는 능동부;상기 부하로의 입사 전압파 및 반사 전압파를 분리하는 방향성 결합기;상기 입사 전압파 및 상기 반사 전압파의 비율과 위상차를 산출하는 전압 이득/위상 감지기; 및상기 산출된 값에 기초하여 부하 임피던스를 측정하는 측정부를 포함하고,상기 방향성 결합기의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간 위상차는 0° 또는 180°로 설정되는 것인,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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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성 결합기는 대역 통과 특성을 가지는 집중소자로 구성되는 것인,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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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성 결합기에 포함된 포트는 모두 동일한 특성 임피던스를 가지고, 중심 주파수 및 결합 계수에 기초하여 상기 집중소자의 파라미터가 결정되는 것인,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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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상기 방향성 결합기는 각각이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 간의 위상차가 90°를 가지는 제1 결합기 및 제2 결합기를 포함하고,상기 방향성 결합기는 상기 제1 결합기 및 상기 제2 결합기를 직렬로 연결하여 2단으로 구성되는 것인,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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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결합기는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 간의 위상차가 90°를 가져 저역 통과 특성을 갖고,상기 제2 결합기는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 간의 위상차가 -90°를 가져 고역 통과 특성을 갖는 것인,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6 6
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결합기 및 상기 제2 결합기는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 간의 위상차가 90°를 가져 저역 통과 특성을 갖고,상기 제1 결합기 및 상기 제2 결합기는 입력 포트 및 출력 포트 간의 위상차가 -90°를 가져 고역 통과 특성을 갖는 것인, 부하 임피던스 측정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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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과학기술원 전파산업핵심기술개발 다중 무선 충전을 위한 근역 자기장 성형 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