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초기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고, 상기 제공된 훈련 콘텐츠 내에서 훈련자의 행동 데이터를 획득하고, 상기 획득된 행동 데이터를 기초로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를 생성하고, 상기 초기 NPC와 상기 생성된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생성하는 프로세서; 및상기 훈련 콘텐츠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장치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사용자 입력 인터페이스를 더 포함하고,상기 프로세서는상기 사용자 입력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기 훈련 콘텐츠를 구성하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의 개수를 설정하는 입력을 수신하고, 상기 초기 NPC와 상기 설정된 개수의 레이어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장치
|
3 |
3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훈련 콘텐츠를 구성하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의 개수는 훈련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장치
|
4 |
4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초기 NPC는 상기 훈련자의 훈련을 도와주는 역할을 수행하는 NPC와 상기 훈련자의 훈련을 방해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NPC를 포함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장치
|
5 |
5
청구항 4에 있어서,상기 초기 NPC는 상기 훈련자에게 패닉을 유발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NPC를 더 포함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장치
|
6 |
6
초기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계;상기 제공된 훈련 콘텐츠 내에서 훈련자의 행동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획득된 행동 데이터를 기초로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초기 NPC와 상기 생성된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훈련 콘텐츠를 표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방법
|
7 |
7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훈련 콘텐츠를 구성하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의 개수를 설정하는 입력을 수신하는 단계;상기 초기 NPC와 상기 설정된 개수의 레이어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방법
|
8 |
8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훈련 콘텐츠를 구성하는 상기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의 개수는 훈련 공간의 크기에 따라 다르게 제공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방법
|
9 |
9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초기 NPC는 상기 훈련자의 훈련을 도와주는 역할을 수행하는 NPC와 상기 훈련자의 훈련을 방해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NPC를 포함하는,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방법
|
10 |
10
비일시적 저장 매체에 저장된 컴퓨터 프로그램으로서,프로세서에 의하여,초기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단계;상기 제공된 훈련 콘텐츠 내에서 훈련자의 행동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상기 획득된 행동 데이터를 기초로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를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초기 NPC와 상기 생성된 적어도 하나의 레이어 NPC로 구성된 훈련 콘텐츠를 생성하는 단계가 실행되도록 하는 명령을 포함하는, 비일시적 저장 매체에 저장된 학습자의 행동 데이터를 이용한 안전 교육 프로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