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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에 사용되는 탄화수소계 연료가 상대적으로 저 분자량의 물질들로 분해되면서 흡열반응을 유도하도록 구성된 탄소계 물질을 포함하는 흡열분해 촉매로서,상기 탄소계 물질은 400 내지 450℃에서 상기 탄화수소계 연료를 분해하며, 하기 물성을 만족하는 흡열분해 촉매:- BET 비표면적: 560 m2·g-cat-1 이상;- 기공의 전체 부피: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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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계 물질은 활성탄 (activated carbon), 카본블랙(carbon black), 메조다공성구조 탄소(mesoporous carbon), 흑연질탄소(graphitic carbon) 및 그레핀(graphene)으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된 1종 이상을 포함하는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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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상기 활성탄은 목재의 탄화로 생성된 물질을 600℃이상의 산화 분위기에서 처리한 상태의 활성탄을 포함하는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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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계 물질은 산 및/또는 염기로 처리된 것인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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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계 물질은,산 처리로부터 유래되어 탄소계 물질의 표면에 존재하는 적어도 하나의 산소 함유 작용기; 및/또는 염기의 처리로부터 추가로 생성되는 복수의 다공성 구조체를 포함하는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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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산소 함유 작용기는 히드록실 기, 카르복실산 기 및 카르보닐 기로 이루어진 군으로부터 선택되는 적어도 하나인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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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의 추가적으로 생성되는 다공성 구조체는 복수의 메조 기공 및 복수의 마이크로 기공을 함께 포함하는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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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산은 질소를 함유하는 산인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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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 상기 염기는 소듐 또는 칼륨을 함유하는 염기인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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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계 물질은 하기 물성을 만족하는 흡열분해 촉매:- 마이크로 기공 비표면적: 290 m2·g-cat-1 이상;- 마이크로 기공 부피: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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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화수소계 연료는 n-도데칸을 포함하는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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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계 물질은, 염기로 처리된 제1 상태; 및/또는 산으로 처리된 제2 상태를 포함하고, 상기 제1 상태와 제2 상태를 포함할 때, 상기 제2 상태는 제1 상태의 상기 탄소계 물질이 산으로 처리된 것인 흡열분해 촉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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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탄소계 물질은, 탄화수소계 연료를 상대적으로 저 분자량의 물질들로 분해하면서, 탄화수소계 연료의 냉각 효율에 관련한 하기 수치를 달성시키는 흡열분해 촉매:- 가스 발생량: 26% 이상;- 전환율: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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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화수소계 연료를 사용하는 비행체의 내연기관을 냉각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제1항에 따른 흡열분해 촉매를 준비하는 단계;상기 탄화수소계 연료가 상기 흡열분해 촉매와 접촉하고 상기 내연기관에서 발생된 열을 흡수하면서 상대적으로 저 분자량의 물질들로 분해되는 단계; 및분해된 상기 탄화수소계 연료가 내연기관에서 연소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냉각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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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체에 사용되는 탄화수소계 연료가 상대적으로 저 분자량의 물질들로 분해되면서 흡열반응을 유도하도록 구성된 탄소계 물질을 포함하는 흡열냉각 장치로서,상기 탄소계 물질은 400 내지 450℃에서 상기 탄화수소계 연료를 분해하며, 하기 물성을 만족하는 흡열냉각 장치:- BET 비표면적: 560 m2·g-cat-1 이상;- 기공의 전체 부피: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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