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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 버스와 유틸리티 그리드(utility grid; UG) 유니트를 연결하며, 유틸리티 그리드 유니트로부터의 AC 전원을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DC 버스로 제공하거나, DC 버스로부터의 DC 전원을 AC 전원으로 변환하여 유틸리티 그리드 유니트로 제공하는 3상 양방향 AC/DC 컨버터와; DC 버스와 배터리 유니트를 연결하며, 배터리 유니트로부터의 DC 전원을 다른 값의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DC 버스로 제공하거나, DC 버스로부터의 DC 전원을 다른 값의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배터리 유니트로 제공하는 제1 양방향 DC/DC 컨버터와;DC 버스와 EV(electric vehicle) 유니트를 연결하며, EV 유니트로부터의 DC 전원을 다른 값의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DC 버스로 제공하거나, DC 버스로부터의 DC 전원을 다른 값의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EV 유니트로 제공하는 제2 양방향 DC/DC 컨버터와; DC 버스와 분산 발전 유니트를 연결하며, 분산 발전 유니트로부터의 AC 전원을 DC 전원으로 변환하여 DC 버스로 제공하는 3상 단방향 AC/DC 컨버터; 및상기 3상 양방향 AC/DC 컨버터, 제1, 제2 양방향 DC/DC 컨버터, 3상 단방향 AC/DC 컨버터의 상태 체크 및 동작을 각각 제어하고, DC 버스 전압과 각 유니트의전력 간의 상관관계를 바탕으로 각 유니트의 전력의 증가 및 감소와 부하의 연결 또는 차단을 제어하는 중앙 제어기를 포함하고,상기 중앙 제어기는 DC 버스 전압의 변화에 대응하여 각 유니트 간의 전력공유 및 전력균형을 이루기 위해 각 유니트의 전력을 증가, 감소, 또는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제어하는 제1 제어와, 상기 제1 제어에 의해 야기되는 DC 버스의 전압 편차를 공칭 전압으로 자율복원하는 제2 제어를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DC 버스 전압의 자율복원 능력을 갖는 DCMG의 비중앙 드룹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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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중앙 제어기에 의해 상기 제1 제어 및 제2 제어를 수행함에 있어서, 상기 각 유니트의 변화에 대한 운전 모드를 결정하기 위한 보조 변수()가 채용되며, 상기 보조 변수 가 < < 인 경우,DCMG 시스템이 잉여 전력으로 야기된 과전압 상태로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상기 분산 발전 유니트로서의 풍력발전(풍력터빈) 유니트가 전압 드룹 제어 모드(voltage droop control mode; VDCM)로 운전하여 자신의 전력 발전을 조정함으로써 DC 버스 전압()을 조절하도록 상기 중앙 제어기는 DC 버스와 분산 발전 유니트를 연결하는 상기 3상 단방향 AC/DC 컨버터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DC 버스 전압의 자율복원 능력을 갖는 DCMG의 비중앙 드룹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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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보조 변수 가 < < 인 경우,상기 풍력발전(풍력터빈) 유니트가 부하 전력(), 배터리 최대 전력() 및 전기자동차 최대 전력(을 위해 필요한 전력의 총합 이상의 풍력발전 최대 전력()을 생산하면, 는 인버터 모드(INV)에서 드룹 제어로 운전하는 상기 UG 유니트에 의해 조절되고, 풍력발전(풍력터빈) 유니트가 부하 전력(), 배터리 최대 전력() 및 전기자동차 최대 전력(을 위해 필요한 전력의 총합보다 더 작은 전력을 생산하면, 는 컨버터 모드(CON)에서 드룹 제어로 운전하는 UG 유니트에 의해 조절되도록 상기 중앙 제어기는 DC 버스와 UG 유니트를 연결하는 상기 3상 양방향 AC/DC 컨버터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DC 버스 전압의 자율복원 능력을 갖는 DCMG의 비중앙 드룹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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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또한, 상기 보조 변수 가 < < 인 경우,풍력발전(풍력터빈) 최대 전력()이 부하 전력()과 전기자동차 최대 전력(의 합계 전력 이상의 전력을 공급하면, 배터리 충전에 의한 배터리 전압 드룹 제어 모드() 운전으로 남아 있는 전력을 흡수함으로써 배터리 유니트가 를 조절하고, 가 부하 전력()과 전기자동차 최대 전력(의 합계 전력보다 더 작은 전력을 공급하면, 배터리 충전에 의한 배터리 전압 드룹 제어 모드() 운전으로 더 많은 전력을 DC 버스로 공급함으로써 배터리 유니트가 를 조절하도록 상기 중앙 제어기는 DC 버스와 배터리 유니트를 연결하는 상기 제1 양방향 DC/DC 컨버터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DC 버스 전압의 자율복원 능력을 갖는 DCMG의 비중앙 드룹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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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보조 변수 가 < < 인 경우,풍력발전(풍력터빈) 최대 전력()과 배터리 최대 전력()의 합계 전력이 부하 전력() 이상이고 남아 있는 전력이 전기자동차 최대 전력(보다 작으면, 배터리 충전에 의한 EV 전압 드룹 제어 모드() 운전으로 남아 있는 전력을 흡수함으로써 EV 유니트가 를 조절하고, 와 의 합계 전력이 부하 전력()보다 더 작은 전력을 생산하면, 배터리 방전에 의한 EV 전압 드룹 제어 모드() 운전으로 더 많은 전력을 DC 버스로 공급함으로써 EV 유니트가 를 조절하도록 상기 중앙 제어기는 DC 버스와 EV(electric vehicle) 유니트를 연결하는 상기 제2 양방향 DC/DC 컨버터를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DC 버스 전압의 자율복원 능력을 갖는 DCMG의 비중앙 드룹 제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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