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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화 천연 가스(liquefied natural gas, LNG)를 운송하기 위한 컨테이너(container)를 포함하는 선체에서 슬로싱(sloshing) 압력을 산출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선체 컨테이너 내부 갑판(inner deck)의 복수로 분할된 영역에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기 선체 컨테이너 내부 갑판의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획득한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데이터를 획득한 상기 복수로 분할된 영역에 대응되도록 매칭하고, 번호를 부여하는 단계; 및획득한 상기 내부 갑판의 복수의 응력 데이터에 대응되는 상기 선체 컨테이너 멤브레인(membrane)의 슬로싱 압력을 상기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중첩하여 산출하는 슬로싱 압력 산출 단계; 를 포함하는, 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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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센서는, 상기 선체의 구조적인 특성 및 상기 선체의 구조 안전성에 기반하여 결정된 상기 컨테이너 내부 갑판의 미리 지정된 영역인 핫스팟(hot spot)에 배치되는, 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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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센서는, 상기 컨테이너의 보강재(stiffener)가 위치하지 않는 영역에 배치되는,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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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적어도 하나의 센서는, 슬로싱 압력을 산출하는 컨테이너 멤브레인(membrane)과 동일한 영역에, 상기 선체 컨테이너 마스틱(mastic) 간격의 정수배에 해당하는 간격으로 배치되는, 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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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슬로싱 압력 산출 단계는,상기 응력 데이터를 선형 방정식 시스템으로 변환하고, 상기 선형 방정식 시스템을 최소제곱법을 바탕으로 계산하는,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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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슬로싱 압력 산출 단계는,슬로싱 압력에 대한 노이즈 간섭을 보정하기 위한 곡률 제한 조건을 반영하여, 상기 멤브레인의 슬로싱 압력을 산출하는,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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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슬로싱 압력 산출 단계 이후에, 상기 산출 단계에서 산출된 상기 멤브레인의 슬로싱 압력으로부터 상기 선체 컨테이너의 단열 패널(insulation panel)의 응력을 산출하는 응력 산출단계; 를 더 포함하는, 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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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화 천연 가스(liquefied natural gas, LNG)를 운송하기 위한 컨테이너(container)를 포함하는 선체에서 슬로싱(sloshing) 압력을 산출하기 위한 방법으로서, 선체 컨테이너 내부 갑판(inner deck)의 복수로 분할된 영역에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기 선체 컨테이너 내부 갑판의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획득하는 단계; 상기 획득한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데이터를 획득한 상기 복수로 분할된 영역에 대응되도록 매칭하고, 번호를 부여하는 단계; 및상기 획득한 복수의 응력 데이터에 기반하여, 상기 선체 컨테이너 멤브레인(membrane)의 슬로싱 압력을 상기 내부 갑판의 응력과 상기 선체 컨테이너의 구조적 응답 간의 관계에 기반하여 산출하는 모드 중첩법을 바탕으로 상기 멤브레인의 슬로싱 압력을 산출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슬로싱 압력 산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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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서를 포함하는 슬로싱 압력 산출 장치에 있어서,상기 프로세서는,선체 컨테이너 내부 갑판(inner deck)의 복수로 분할된 영역에 배치된 적어도 하나의 센서로부터 상기 선체 컨테이너 내부 갑판의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획득하고, 상기 획득한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데이터를 획득한 상기 복수로 분할된 영역에 대응되도록 매칭하여 번호를 부여하고,획득한 상기 내부 갑판의 복수의 응력 데이터에 대응되는 상기 선체 컨테이너 멤브레인(membrane)의 슬로싱 압력을 상기 복수의 응력 데이터를 중첩하여 산출하도록 설정된, 슬로싱 압력 산출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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