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시스템

  • 기술번호 : KST2014047216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시스템이 제공된다.본 발명에 따른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 상에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표시영역이 사용자에 의하여 결정되는 표시영역 결정단계; 및 상기 사용자의 사용자 단말로부터 전송된 광고 컨텐츠가 상기 표시영역이 표시되는 광고 컨텐츠 표시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G06Q 30/02C0 (2013.01)
CPC G06Q 30/02(2013.01) G06Q 30/02(2013.01) G06Q 30/02(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00113115 (2010.11.15)
출원인 한국과학기술원
등록번호/일자 10-1142743-0000 (2012.04.26)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20120504)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소멸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0.11.15)
심사청구항수 26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재정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이동원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랑구
3 이강욱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4 이호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5 조동호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다해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층(삼성동,고운빌딩)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과학기술원 대전광역시 유성구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0.11.15 수리 (Accepted) 1-1-2010-0742032-92
2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0.11.19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0-0756937-68
3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1.11.11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4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1.12.16 수리 (Accepted) 9-1-2011-0098508-26
5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1.12.20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1-0754204-55
6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2.01.11 수리 (Accepted) 1-1-2012-0028664-47
7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2.01.11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2-0028665-93
8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2.04.24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2-0238738-99
9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2.01 수리 (Accepted) 4-1-2013-5019983-17
10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68-69
11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7993-01
1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4.12.24 수리 (Accepted) 4-1-2014-5158129-58
1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9.04.24 수리 (Accepted) 4-1-2019-5081392-49
1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5.15 수리 (Accepted) 4-1-2020-5108396-12
15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12 수리 (Accepted) 4-1-2020-5131486-63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으로, 상기 방법은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 상에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표시영역이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결정되는 표시영역 결정단계; 및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전송된 광고 컨텐츠가 상기 표시영역에 표시되는 광고 컨텐츠 표시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2 2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 결정단계에서 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 및 표시시간이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3 3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 결정단계는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 및 표시시간 정보가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서버에 제공되는 단계; 상기 제공된 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 및 표시시간 정보에 대응하는 과금정보가 상기 서버로부터 상기 사용자 단말에 전송되는 단계; 및상기 전송된 과금정보에 대한 승인이 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수행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4 4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전송된 과금정보에 대한 승인이 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수행되지 않는 경우, 상기 표시영역은 결정되지 않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5 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의 결정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에 대한 사용자 단말의 촬상이미지와 상기 퍼브릭 디스플레이의 전체 이미지를 비교하는 방식으로 수행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6 6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 결정은상기 사용자 단말에 표시된 디스플레이 이미지에 대한 소정의 사용자 제스쳐에 의하여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7 7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 결정은상기 촬상이미지에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영역이 표시영역 위치 및 크기로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8 8
제 3항에 있어서, 상기 방법은상기 과금정보에 대한 승인 단계가 수행된 후,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전송된 광고 컨텐츠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에서 표시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브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9 9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컨텐츠는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로 직접 전송된 후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의 저장부에 저장되며, 상기 저장된 광고컨텐츠가 상기 표시영역에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0 10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컨텐츠는 상기 서버로 전송되는 후, 상기 광고컨텐츠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에서 스트리밍되는 방식으로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1 11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 상에 복수 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2 12
제 11항에 있어서, 상기 복수 개의 표시영역은 서로 중첩 가능하며, 복수의 사용자에 의하여 상기 표시 영역의 광고 컨텐츠 표시 권한이 이전가능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3 13
제 1항 내지 제 12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광고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명령어가 기록된 기록매체
14 14
광고 컨텐츠가 독립적으로 표시될 수 있는 하나 이상의 표시영역이 표시된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으로, 상기 방법은광고 컨텐츠가 독립적으로 표시될 수 있는 하나 이상의 표시영역이 표시된 퍼블릭 디스플레이에 대하여,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특정 표시영역이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결정되는 표시영역 결정단계; 및상기 결정된 특정 표시영역에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광고표시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5 15
제 14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 결정단계는 상기 표시영역에 대한 사용자 단말의 촬상 이미지를 외부 서버에 전송하는 단계; 및 상기 촬상 이미지에 해당되는 디스플레이 영역이 표시영역으로 결정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6 16
제 14항에 있어서, 상기 표시영역 결정단계는 상기 표시영역의 위치, 크기 및 표시시간이 결정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7 17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표시단계는 사용자 단말로부터 광고 컨텐츠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에 전송되어 저장되는 단계; 및 상기 저장된 광고 컨텐츠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의 특정 표시영역에 표시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8 18
제 14항에 있어서,상기 광고표시단계는 사용자 단말로부터 광고 컨텐츠가 서버로 전송되는 단계; 서버로 전송된 상기 광고 컨텐츠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로 전송되는 단계; 및 상기 전송된 광고 컨텐츠를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 상에서 스트리밍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방법
19 19
제 14항 내지 제 18항 중 어느 한 항에 따른 광고방법을 수행하기 위한 프로그램 명령어가 기록된 기록매체
20 20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으로, 상기 시스템은 광고 컨텐츠가 소정 표시 영역에서 표시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 및 상기 광고 컨텐츠가 표시되는 표시 영역을 결정하는 사용자 단말을 포함하며, 여기에서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상기 광고 컨텐츠가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로 전송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21 21
제 20항에 있어서, 상기 소정 표시영역은 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22 22
제 21항에 있어서, 상기 소정 표시 영역은 전체 디스플레이 이미지 중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획득된 디스플레이의 촬상 이미지에 대응하는 영역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23 23
제 21항에 있어서, 상기 소정 표시 영역은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획득된 디스플레이 이미지에 대한 소정의 사용자 제스쳐에 의하여 결정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24 24
제 20항에 있어서, 상기 광고 시스템은 서버를 더 포함하며, 상기 서버는 상기 사용자 단말 및 퍼블릭 디스플레이와 통신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결정된 표시 영역을 수신하고, 상기 사용자 단말로부터 광고 컨텐츠를 전송받아,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로 전송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25 25
제 24항에 있어서, 상기 서버는 상기 사용자 단말에 의하여 결정된 표시 영역에 대한 과금 정보를 상기 사용자 단말로 송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26 26
제 25항에 있어서, 상기 퍼블릭 디스플레이에는 상기 표시영역에 대한 사용자 정보 또는 표시 시간 정보가 미리 표시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퍼블릭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광고 시스템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