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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상기 매스가 설치되는 본체(2000);상기 매스와 상기 본체(2000)를 연결하는 제1유압챔버부(350);상기 매스와 상기 본체(2000)를 연결하며 상기 제1유압챔버부(350)로부터 폭 방향으로 이격되어 설치되는 제2유압챔버부(450);상기 제1유압챔버부(350)와 상기 제2유압챔버부(450)를 연결하는 유압라인(500);상기 유압라인(500)에 설치되어 상기 유압라인(500)의 오일 유동에 의해 상기 매스의 진동을 제어하는 댐핑 컨트롤러(600);를 포함하되,상기 제1유압챔버부(350)는 상기 매스의 하부에 설치되고, 상기 제2유압챔버부(450)는 상기 매스의 상부에 설치되어, 상기 제1유압챔버부(350)와 상기 제2유압챔버부(450)에 의해 상기 매스의 회전운동을 억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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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매스와 상기 본체(2000) 사이에는 복수개의 스프링(100,200,310,410)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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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댐핑 컨트롤러(600)는,내부에 형성된 챔버(611)와, 상기 챔버(611)와 연통하고 상기 유압라인(500)과 각각 연결되는 제1유체관(312) 및 제2유체관(613)과, 상기 챔버(611) 내에서 회전 가능하게 마련된 플런저(614)와, 상기 플런저(614)의 외주면에 고정되며 상기 챔버(611) 내에 배치되는 임펠러(615)를 포함하는 회전형 유압실린더(610); 및상기 플런저(614)에 연결되어 상기 플런저(614)와 함께 회전하는 회전축(651)과, 상기 회전축(651)의 외주면에 마련된 마그네트(652)와, 상기 마그네트(652)의 둘레를 감싸며 마련되는 권선코일(653)을 포함하는 전자기력부(650);로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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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제1유압챔버부(350) 또는 상기 제2유압챔버부(450)는,상기 유압라인(500)과 연통하는 유압챔버(351,451)와,상기 유압챔버(351,451) 내에서 상,하로 이동가능하게 마련된 원판(352,452)과,상기 원판(352,452)을 탄성지지하는 탄성스프링(353,453)으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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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매스는 기어박스(1000)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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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상기 매스가 설치되는 본체(2000);상기 매스와 상기 본체(2000)를 연결하는 제1유압챔버부(350);상기 매스와 상기 본체(2000)를 연결하며 상기 제1유압챔버부(350)로부터 폭 방향으로 이격되어 설치되는 제2유압챔버부(450);상기 제1유압챔버부(350)와 상기 제2유압챔버부(450)를 연결하는 유압라인(500);을 포함하되,상기 매스에 토크가 가해질 때 상기 유압라인(500)에 오일의 유동이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 상기 매스의 회전운동을 억제하고,상기 매스에 상하 방향의 힘이 가해질 때 상기 유압라인(500)의 오일 유동에 의해 상기 매스의 상하 운동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진동 저감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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