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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치 스크린; 및깊이 레벨이 서로 다르고 중첩 영역을 갖는 복수의 객체를 상기 터치 스크린에 표시하고, 상기 중첩 영역을 갖는 객체에 대하여 상기 터치 스크린에 대한 제1 터치 면적을 갖는 제1 터치 패턴 또는 상기 제1 터치 면적보다 큰 제2 터치 면적을 갖는 제2 터치 패턴 중 어느 하나의 터치 패턴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터치 패턴에 따라 중첩되는 객체 중 어느 하나를 선택하는 제어부;를 포함하고,상기 제어부는,상기 복수의 객체를 환형으로 배열하여 표시하고, 상기 중첩 영역을 갖는 객체에 대하여 미리 정해진 터치 입력을 수신하는 경우, 환형으로 배열된 복수의 객체를 미리 정해진 축을 기준으로 회전하여 상기 중첩 영역이 존재하지 않도록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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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중첩 영역을 갖는 객체 중 제1 객체에 대하여 상기 제1 터치 패턴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1 객체를 선택하고, 상기 제1 객체에 대하여 상기 제2 터치 패턴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제1 객체보다 깊이 레벨이 큰 제2 객체를 선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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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중첩 영역을 갖는 복수의 객체에 대하여 상기 제2 터치 패턴을 수신하는 경우, 각각의 상기 복수의 객체의 깊이 레벨이 서로 동일하게 표시되도록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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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중첩 영역을 갖는 객체에 대하여 상기 제2 터치 패턴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복수의 객체 중 제1 객체를 제1 방향으로 이동하고, 상기 제1 객체와 중첩되고 상기 제1 객체보다 깊이 레벨이 큰 제2 객체를 상기 제1 방향과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여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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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을 상기 터치 스크린에 표시하고, 상기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 중 특정 아이템에 대하여 근접 터치 입력을 수신하는 경우, 상기 특정 아이템과 연관된 객체를 상기 깊이 레벨이 서로 다르고 중첩 영역을 갖는 복수의 객체로 상기 터치 스크린에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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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은, 메신저 송수신 리스트를 포함하고,상기 아이템과 연관된 객체는 상기 근접 터치 입력이 수신된 메신저 송수신 리스트에 대응하는 상대방과의 메신저 송수신 히스토리 리스트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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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적어도 하나의 아이템은, 멀티 미디어 컨텐츠를 포함하고,상기 아이템과 연관된 객체는 상기 근접 터치 입력이 수신된 멀티 미디어 컨텐츠와 관련된 컨텐츠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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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터치 스크린과 상기 근접 터치 입력의 근접 거리에 따라 상기 터치 스크린에 표시되는 상기 객체와 연관된 적어도 하나의 객체의 개수를 다르게 표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이동 단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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