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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전압 배터리 및 상기 고전압 배터리의 충전 상태(SOC)를 감지하는 전원 공급부와,상기 전원 공급부로부터 전달된 전원을 동력 장치로 공급하는 전원 분배부와,상기 전원 공급부 및 상기 전원 분배부 사이에 위치하여 상위 제어기의 제어하에 병렬 구조로 각각 스위칭을 수행하는 계전기 및 반도체 스위칭 소자와,키 온오프 신호 및 충전 상태 정보를 토대로 상기 계전기 및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제어하는 상기 상위 제어기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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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제어기는,키 온 신호를 수신한 경우, 상기 충전 상태 정보를 확인하여 기 설정된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온으로 제어하고,측정한 펄스 폭 변조(PWM) 신호가 기 설정된 수치에 도달하는 경우, 상기 계전기의 스위칭을 온으로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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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제어기는,상기 계전기의 스위칭이 온으로 완료된 경우, 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오프로 제어하여 스탠바이 상태로 전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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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상위 제어기는,키 온 신호를 수신한 경우, 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온으로 제어하고,측정한 펄스 폭 변조(PWM) 신호가 기 설정된 수치에 도달하는 경우, 상기 계전기의 스위칭을 오프로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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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공급부에서 고전압 배터리 및 상기 고전압 배터리의 충전 상태(SOC)를 감지하는 과정과,감지된 충전 상태 정보를 상위 제어기로 전달하는 과정과,상기 상위 제어기에서 상기 전원 공급부 및 상기 전원 공급부로부터 전달된 전원을 동력 장치로 공급하는 전원 분배부 사이에 위치하는 병렬 구조의 계전기 및 반도체 스위칭 소자를 키 온오프 신호 및 상기 충전 상태 정보를 토대로 각각 스위칭 제어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단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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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 제어하는 과정은,키 온 신호를 수신한 경우, 상기 충전 상태 정보를 확인하여 기 설정된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온으로 제어하는 과정과,측정한 펄스 폭 변조(PWM) 신호가 기 설정된 수치에 도달하는 경우, 상기 계전기의 스위칭을 온으로 제어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단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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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 제어하는 과정은,상기 계전기의 스위칭이 온으로 완료된 경우, 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오프로 제어하여 스탠바이 상태로 전환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단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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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스위칭 제어하는 과정은,키 온 신호를 수신한 경우, 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의 스위칭을 온으로 제어하는 과정과,측정한 펄스 폭 변조(PWM) 신호가 기 설정된 수치에 도달하는 경우, 상기 계전기의 스위칭을 오프로 제어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단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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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반도체 스위칭 소자는,IGBT(Insulated Gate bipolar Transistor)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기자동차 전력시스템에서의 이중 스위칭 단속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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