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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종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버의 방법에 있어서,사용자 단말이 선호하는 영상 화질의 범위를 확인하는 과정과,상기 영상 화질의 범위를 보장하는 패킷들의 개수를 추정하는 과정과상기 패킷들을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에 할당하는 경우에 대해 생성 가능한 패킷 전송 벡터를 생성하는 과정과,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각각의 경로에 대한 데이터 전송 비용을 기반으로 적어도 하나의 네트워크 경로별 패킷 전송 벡터를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할 영상에 대한 패킷을 상기 패킷 전송 벡터를 기반으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네트워크에 배분하여 전송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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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에 대한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각각의 경로에 대한 피드백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과,율 왜곡 모델 기반의 파라미터를 갱신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며,상기 피드백 정보는 해당 네트워크의 대역폭, 전파지연, 패킷 손실율 및 데이터 사용량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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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와 상기 피드백 정보를 기반으로 블록 복구 실패율을 최소화하는 파운틴 코드율을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결정된 파운틴 코드율로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할 압축된 영상 스트림을 부호화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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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와 상기 파운틴 코드율을 기반으로 하나의 GOP(Group of Pictures)에 대한 영상 스트림의 비트율을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결정된 영상 스트림의 비트율로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할 영상을 부호화하여 압축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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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 각각에 대한 전송 비용을 계산하는 과정과,상기 생성된 전송 벡터들 중에서 전송 비용이 가장 낮은 패킷 전송 벡터를 최적의 패킷 전송 벡터로 결정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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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 각각에 대한 비용을 계산하는 과정은,상기 율 왜곡 모델 기반의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GOP 내 프레임들의 평균 왜곡을 추정하는 과정과,상기 생성된 패킷 각각에 대해, 상기 추정된 평균 왜곡을 이용하여 전송 비용을 계산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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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항에 있어서,상기 패킷들을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에 할당하는 경우에 대해 생성 가능한 패킷 전송 벡터를 생성하는 과정은,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데이터 전송 비용이 낮은 순으로 정렬하는 과정과,데이터 전송 비용이 낮은 네트워크 경로 순으로 패킷들을 차례로 할당하는 과정과,각 네트워크 경로에 할당된 패킷들을 나타내는 패킷 전송 벡터를 생성하는 과정을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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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항에 있어서,상기 영상 화질의 범위를 보장하는 최대 영상 왜곡을 결정하는 과정과,상기 최대 영상 왜곡을 지원하는 최소 패킷 개수를 추정하는 과정과,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를 기반으로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통해 전송 가능한 패킷의 개수와 상기 최소 패킷 개수를 비교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며,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를 기반으로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통해 전송 가능한 패킷의 개수가 상기 최소 패킷 개수보다 작을 경우, 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를 전송 비용을 계산하는 대상에서 제외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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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네트워크 경로는, 해당 네트워크와 사용자 단말 사이에 형성되는 다수의 경로 중에서 미리 설정된 방식에 따라 선택된 경로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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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단말이 선호하는 영상 화질의 범위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과정을 더 포함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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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기종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에서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서버의 장치에 있어서,사용자 단말이 선호하는 영상 화질의 범위를 확인하고, 상기 영상 화질의 범위를 보장하는 패킷들의 개수를 추정하고, 상기 패킷들을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에 할당하는 경우에 대해 생성 가능한 패킷 전송 벡터를 생성하고,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각각의 경로에 대한 데이터 전송 비용을 기반으로 적어도 하나의 네트워크 경로별 패킷 전송 벡터를 결정하는 제어기와,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할 영상에 대한 패킷을 상기 패킷 전송 벡터를 기반으로 상기 적어도 하나의 네트워크에 배분하여 전송하는 패킷 분배기를 포함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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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율 왜곡 모델 기반의 파라미터를 갱신하며,상기 사용자 단말에 대한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각각의 경로에 대한 피드백 정보를 수집하는 피드백 정보 수신기를 더 포함하며,상기 피드백 정보는 해당 네트워크의 대역폭, 전파지연, 패킷 손실율 및 데이터 사용량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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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와 상기 피드백 정보를 기반으로 블록 복구 실패율을 최소화하는 파운틴 코드율을 결정하며,상기 결정된 파운틴 코드율로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할 압축된 영상 스트림을 부호화하는 파운틴 부호화기를 더 포함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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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3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와 상기 파운틴 코드율을 기반으로 하나의 GOP(Group of Pictures)에 대한 영상 스트림의 비트율을 결정하며, 상기 결정된 영상 스트림의 비트율로 상기 사용자 단말로 제공할 영상을 부호화하여 압축하는 영상 부호화기를 더 포함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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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 각각에 대한 전송 비용을 계산하고, 상기 생성된 전송 벡터들 중에서 전송 비용이 가장 낮은 패킷 전송 벡터를 최적의 패킷 전송 벡터로 결정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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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율 왜곡 모델 기반의 파라미터를 기반으로 GOP 내 프레임들의 평균 왜곡을 추정하고, 상기 생성된 패킷 각각에 대해, 상기 추정된 평균 왜곡을 이용하여 전송 비용을 계산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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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5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데이터 전송 비용이 낮은 순으로 정렬하고, 데이터 전송 비용이 낮은 네트워크 경로 순으로 패킷들을 차례로 할당하고, 각 네트워크 경로에 할당된 패킷들을 나타내는 패킷 전송 벡터를 생성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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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영상 화질의 범위를 보장하는 최대 영상 왜곡을 결정하고, 상기 최대 영상 왜곡을 지원하는 최소 패킷 개수를 추정하고, 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를 기반으로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통해 전송 가능한 패킷의 개수와 상기 최소 패킷 개수를 비교하여, 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를 기반으로 상기 적어도 두 개의 네트워크 경로를 통해 전송 가능한 패킷의 개수가 상기 최소 패킷 개수보다 작을 경우, 상기 생성된 패킷 전송 벡터를 전송 비용을 계산하는 대상에서 제외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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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항에 있어서,상기 네트워크 경로는, 해당 네트워크와 사용자 단말 사이에 형성되는 다수의 경로 중에서 미리 설정된 방식에 따라 선택된 경로인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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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2항에 있어서,상기 피드백 정보 수신기는, 사용자 단말이 선호하는 영상 화질의 범위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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