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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비디오의 현재 프레임을 제1 스케치 영상으로 변환시키는 제1 스케치 연산부와,이전 프레임 또는 이전 재생 프레임을 제2 스케치 영상으로 변환시키는 제2 스케치 연산부와,상기 제1 및 제2 스케치 영상을 수신받아, 각 대상 블록들에 대한 움직임 벡터를 추정하는 블록 정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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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 및 제2 스케치 연산부는 다음 수학식을 이용하여 스케치 연산을 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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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국부영역의 대표값은 평균값, 메디안, 최빈값, 또는 최대값 중의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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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 및 제2 스케치 연산부는 다음 수학식을 이용하여 스케치 연산을 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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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블록 정합부는 상기 제1 및 제2 스케치 영상에 대해 블록 정합 알고리즘을 수행하여 움직임 벡터를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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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비디오의 현재 프레임과 이전 프레임 또는 이전 재생 프레임에 대한 스케치 연산자를 기반으로, 상기 현재 프레임의 매크로 블록의 움직임을 추정하는 움직임 추정부와,상기 움직임 추정부에서 얻어지는 움직임 벡터를 이용하여, 압축된 비트 스트림을 내보내면서, 동시에 재생 프레임 영상을 만드는 움직임 보상부와,상기 재생 프레임 영상을 저장하는 프레임 메모리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영상 부호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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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력되는 비디오 신호의 현재 프레임 및 이전 프레임 또는 이전 재생 프레임에 대해 스케치 연산을 행하는 단계와,상기 현재 프레임에 대한 스케치 영상과, 상기 이전 프레임 또는 이전 재생 프레임에 대한 스케치 영상을 수신받아, 각 대상 블록들에 대한 움직임 벡터를 추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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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스케치 연산은 입력되는 현재 프레임을 포함하는 국부 영역의 밝기 변화량을 상기 국부 영역의 대표 밝기값으로 나누어 주는 방식으로 행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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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스케치 연산은 입력되는 현재 프레임을 포함하는 국부 영역의 최대갓과 중심화소의 차의 평균값을 상기 국부 영역의 최대값으로 나누어 주는 방식으로 행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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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7 항에 있어서,상기 움직임 벡터를 추정하는 단계는 블록 정합 알고리즘을 수행하여 움직임 벡터를 추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움직임 추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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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입력 비디오의 현재 프레임 영상과 이전 프레임 또는 이전 재생 프레임 영상에 대한 스케치 연산자를 기반으로, 상기 현재 프레임 영상의 매크로 블록의 움직임을 추정하는 움직임 추정 단계와,상기 움직임 추정 단계에서 얻어지는 움직임 벡터를 이용하여, 압축된 비트 스트림을 내보내면서 동시에 재생 프레임 영상을 만드는 움직임 보상 단계와,상기 재생 프레임 영상을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동영상 부호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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