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게임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면서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대방과 매칭된 캐릭터를 통신 채널로 이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게임 서버와,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정보전달 서비스의 요청에 따라 상기 상대방과의 파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일 전송 서버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2 |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가 선택되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3 |
3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정보전달 서비스 중에서 상기 파일 전송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메뉴 화면을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4 |
4
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의 위치에 마우스 입력 장치의 포인터가 위치한 상태에서 상기 마우스 입력 장치를 통해 기 약정된 신호가 입력되면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5 |
5
게임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면서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대방과 매칭된 캐릭터를 통신 채널로 이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게임 서버와,
상기 온라인 게임을 위한 게임 계정 정보와 전자메일을 위한 전자메일 계정 정보를 매칭시켜 저장하는 계정 데이터베이스와,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정보전달 서비스의 요청에 따라 상기 전자메일 계정 정보에 대응하는 상대방과의 전자메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자메일 서버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6 |
6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가 선택되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7 |
7
제 6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정보전달 서비스 중에서 상기 전자메일 전송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메뉴 화면을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8 |
8
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게임 서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의 위치에 마우스 입력 장치의 포인터가 위치한 상태에서 상기 마우스 입력 장치를 통해 기 약정된 신호가 입력되면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9 |
9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전자메일 서버는, 상기 캐릭터에 대응하는 사용자를 수신처로 하는 상기 전자메일이 수신된 경우에 상기 게임 서버에게 상기 전자메일의 도착을 알리며, 상기 게임 서버에 의한 열람 요청에 따라 상기 전자메일의 열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10 |
10
제 9 항에 있어서,
상기 계정 데이터베이스는, 복수의 상기 게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계정 정보, 상기 통합 계정에 매칭하는 복수의 상기 게임 계정 정보 및 상기 전자메일 계정 정보를 매칭시켜 저장하며,
상기 전자메일 서버는, 상기 통합 계정의 사용자를 수신처로 하는 상기 전자메일이 수신된 경우에 상기 복수의 게임 계정 정보에 대응하는 복수의 상기 게임 서버에게 상기 전자메일의 도착을 알리며, 상기 게임 서버에 의한 열람 요청에 따라 상기 전자메일의 열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장치
|
11 |
11
게임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는 단계와,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대방과 매칭된 캐릭터를 통신 채널로 이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와,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정보전달 서비스의 요청에 따라 상기 상대방과의 파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2 |
12
제 11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가 선택되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3 |
13
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정보전달 서비스 중에서 상기 파일 전송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메뉴 화면을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4 |
14
제 12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의 위치에 마우스 입력 장치의 포인터가 위치한 상태에서 상기 마우스 입력 장치를 통해 기 약정된 신호가 입력되면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5 |
15
게임 어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구동하여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는 단계와,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대방과 매칭된 캐릭터를 통신 채널로 이용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와,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한 정보전달 서비스의 요청에 따라 상기 온라인 게임을 위한 게임 계정 정보에 매칭된 전자메일 계정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와,
추출한 상기 전자메일 계정 정보에 대응하는 상대방과의 전자메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6 |
16
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가 선택되면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7 |
17
제 16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정보전달 서비스 중에서 상기 전자메일 전송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는 메뉴 화면을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8 |
18
제 17 항에 있어서,
상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온라인 게임 상에서 상기 캐릭터의 위치에 마우스 입력 장치의 포인터가 위치한 상태에서 상기 마우스 입력 장치를 통해 기 약정된 신호가 입력되면 상기 인터페이스 창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19 |
19
제 15 항에 있어서,
상기 전자메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캐릭터에 대응하는 사용자를 수신처로 하는 상기 전자메일이 수신된 경우에 상기 게임 서버에게 상기 전자메일의 도착을 알리며, 상기 게임 서버에 의한 열람 요청에 따라 상기 전자메일의 열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
20 |
20
제 19 항에 있어서,
상기 전자메일 계정 정보를 추출하는 단계는, 복수의 게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계정 정보, 상기 통합 계정에 매칭하는 복수의 상기 게임 계정 정보 및 상기 전자메일 계정 정보를 매칭시켜 관리하며, 상기 정보전달 서비스의 요청에 따라 상기 통합 계정 정보에 매칭된 전자메일 계정 정보를 추출하고,
상기 전자메일 전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단계는, 상기 통합 계정의 사용자를 수신처로 하는 상기 전자메일이 수신된 경우에 상기 복수의 게임 계정 정보에 대응하는 복수의 상기 게임 서버에게 상기 전자메일의 도착을 알리며, 상기 게임 서버에 의한 열람 요청에 따라 상기 전자메일의 열람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 상에서의 사용자 간 정보전달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