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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류 전원을 제공받아 직류 전압으로 변환하여 출력하며, 외부의 제1 제어신호에 의해 동작하여 상기 직류 전압의 레벨을 변환시켜 출력하는 전압 변환부;상기 전압 변환부의 출력단 일측과 타측 사이에서 복수의 스위칭소자가 브리지 형태로 연결되어 상보적으로 동작하며, 상기 복수의 스위칭소자는 외부의 제2 제어신호에 의해 PWM(Pulse Width Modulation) 제어되어 상기 직류 전압을 출력하는 인버터; 및상기 인버터에서 출력되는 전류 신호를 피드백 제공받아 상기 전류 신호의 주파수 대역을 구분하고, 구분한 상기 주파수 대역에 근거하는 상기 제1 제어신호 및 상기 제2 제어신호를 생성하여 상기 전압 변환부 및 상기 인버터를 제어하는 제어부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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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상기 전압 변환부는,게이트 신호로서 입력되는 상기 제1 제어신호에 의해 점호각을 제어하는 복수의 사이리스터(Thyristor) 소자를 포함하며, 상기 교류 전원을 제공받아 정류 전압으로 변환하여 출력하는 사이리스터 정류회로; 및상기 사이리스터 정류회로의 정류 전압을 제공받아 평활하는 평활회로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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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복수의 스위칭소자는 상기 제2 제어신호에 의해 동작하여 음전압에서 양전압 또는 양전압에서 음전압으로 변환시 0 레벨을 갖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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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지 형태를 갖는 스위칭소자들의 온/오프 동작에 의해 인버터에서 출력되는 전류 신호를 피드백 제공받아 상기 전류 신호를 제1 주파수 대역 신호 및 제2 주파수 대역 신호로 구분하여 출력하는 신호 구분부; 및상기 제1 주파수 대역 신호에 근거하는 제1 제어신호 및 상기 제2 주파수 대역 신호에 근거하는 제2 제어신호를 생성하며, 교류 전원을 직류 전압으로 변환하여 상기 인버터에 제공하는 정류회로로 상기 제1 제어신호를 제공하고, 상기 제2 제어신호는 상기 인버터에 제공하는 제어기를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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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정류회로는 복수의 사이리스터 소자를 포함하며,상기 제어기는 상기 제1 제어신호를 상기 사이리스터 소자의 게이트 신호로 인가하여 상기 사이리스터 소자의 점호각을 제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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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상기 스위칭소자들이 온/오프 동작하여 음전압에서 양전압 또는 양전압에서 음전압으로 변환시 0 레벨을 갖도록 상기 제2 제어신호를 생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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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어기는 제로전압스위칭(ZVS)을 위하여 상기 0 레벨을 갖는 구간을 반주기(T/2)의 10 ~ 20 %의 범위에서 설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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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교류 전원은 60 ㎐ 3상 교류 전원이며, 상기 제1 주파수 대역 신호는 상기 교류 전원의 주파수의 6배인 360 ㎐보다 작고, 상기 제2 주파수 대역 신호는 상기 360 ㎐보다 크거나 같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제어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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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리지 형태를 갖는 스위칭소자들의 온/오프 동작에 의해 인버터에서 출력되는 전류 신호를 피드백 제공받아 상기 전류 신호를 제1 주파수 대역 신호 및 제2 주파수 대역 신호로 구분하여 출력하는 동작; 및상기 제1 주파수 대역 신호에 근거하는 제1 제어신호 및 상기 제2 주파수 대역 신호에 근거하는 제2 제어신호를 생성하며, 교류 전원을 직류 전압으로 변환하여 상기 인버터에 제공하는 정류회로로 상기 제1 제어신호를 제공하고, 상기 제2 제어신호는 상기 인버터에 제공하는 동작을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전기자동차용 급전장치의 구동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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