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라이프로그(life-log)형 플랫폼을 실행시켜 클라이언트의 현재 위치와 클라이언트 정보를 클라이언트가 직접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와 함께 특정 광고 로컬존에 위치한 옥외용 광고서버로 송신시키고, 옥외용 광고서버로부터 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수신받고, 수신받은 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편집·수정해서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로 변환시킨 후 옥외용 광고서버로 송신시키는 사이니지형 스마트폰(100)과,사이니지형 스마트폰과 옥외용 광고서버 사이, 그리고 옥외용 광고서버와 제N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사이를 WiFi망으로 무선연결시켜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을 형성시키는 WiFi 통신모듈(200)과,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의 라이프로그형 플랫폼과 연결되어 전송받은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의 광고 정보를 수신받아 클라이언트의 성향을 분석하고, 클라이언트의 성향에 맞는 1:1 맞춤형 광고 컨텐츠(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추천해주고, 50m~500m 반경으로 소규모로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을 형성하고,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제N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에게로 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서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 및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를 크로스 미디어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옥외용 광고서버(300)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기반의 광고 로컬존을 통한 크로스 미디어 연계형 광고 콘텐츠 제공장치
|
2 |
2
삭제
|
3 |
3
제1항에 있어서, 옥외용 광고서버(300)는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의 라이프로그형 플랫폼과 연결되어 전송받은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의 위치정보와 식별 ID를 기반으로 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을 인식하고,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 내장된 클라이언트의 로그파일, 허락된 개인정보, 동의한 수용 가능한 광고 주제, 원하는 광고와 원치않는 광고에 대한 정보를 전달받아 클라이언트의 성향을 분석하는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인식·통합모듈(310)과,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제N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에게로 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서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 및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를 크로스 미디어로 맞춤형 광고를 공유시키는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 공유모듈(320)과,클라이언트의 성향에 맞는 1:1 맞춤형 광고 컨텐츠(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찾아 추천해주는 1:1 맞춤형 광고 컨텐츠 추천모듈(330)과,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을 중심으로 해서 50m~500m 반경으로 소규모로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을 형성하는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 설정모듈(340)과,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복수개의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에 식별 ID를 부가하여 식별시키고,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 내의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를 그룹화시키거나 소멸시켜 관리하는 그룹핑 제어모듈(350)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기반의 광고 로컬존을 통한 크로스 미디어 연계형 광고 콘텐츠 제공장치
|
4 |
4
제3항에 있어서,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 공유모듈(320)은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서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 및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를 옥외광고서버로 전달시켜 크로스 미디어로 맞춤형 광고를 공유시키는 공유 에이전트(321)와,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서 직접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 및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 내장된 클라이언트의 로그파일, 허락된 개인정보, 동의한 수용 가능한 광고 주제, 원하는 광고와 원치않는 광고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는 임시 DB(32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기반의 광고 로컬존을 통한 크로스 미디어 연계형 광고 콘텐츠 제공장치
|
5 |
5
제3항에 있어서, 1:1 맞춤형 광고 컨텐츠 추천모듈(330)은크로스 미디어 컨텐츠 공유모듈의 임시DB에서 광고 로컬존 내의 제N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클라이언트의 성향에 맞는 1:1 맞춤형 광고 컨텐츠(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광고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추천하기 위해 협력적 필터링을 수행하는 컨텐츠추천에이전트(331)와,컨텐츠추천에이전트에 의해 추천된 컨텐츠를 클라이언트의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게 제공하는 클라이언트 에이전트(332)로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기반의 광고 로컬존을 통한 크로스 미디어 연계형 광고 콘텐츠 제공장치
|
6 |
6
옥외용 광고서버의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 설정모듈을 통해 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을 중심으로 해서 50m~500m 반경으로 소규모로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을 형성하는 단계(S100)와,사이니지형 스마트폰(100)에서 라이프로그(life-log)형 플랫폼을 실행시켜 클라이언트의 현재 위치와 클라이언트 정보를 클라이언트가 직접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와 함께 특정 광고 로컬존에 위치한 옥외용 광고서버로 송신시키는 단계(S200)와,사이니지형 스마트폰(100)에서 옥외용 광고서버로부터 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수신받는 단계(S300)와,사이니지형 스마트폰(100)에서 수신받은 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편집·수정해서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로 변환시킨 후 옥외용 광고서버로 송신시키는 단계(S400)와,옥외용 광고서버에서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의 라이프로그형 플랫폼과 연결되어 전송받은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클라이언트의 광고 정보를 수신받아 클라이언트의 성향을 분석하는 단계(S500)와,옥외용 광고서버에서 클라이언트의 성향에 맞는 1:1 맞춤형 광고 컨텐츠(방송국 광고 컨텐츠 및 로컬존 내의 업체광고 컨텐츠)를 추천해주는 단계(S600)와,옥외용 광고서버에서 광고 로컬존 네트워크망에 위치한 제N 사이니지형 스마트폰 및 디지털 사이니지(옥외용 광고판)에게로 특정 사이니지형 스마트폰에서 제작한 자가형 광고 컨텐츠 및 크로스 미디어 컨텐츠를 크로스 미디어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단계(S700)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위치기반의 광고 로컬존을 통한 크로스 미디어 연계형 광고 콘텐츠 제공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