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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의 정보를 입력받는 입력부; 사용 유무를 감지하는 감지부;사용자에게 정보를 출력하는 출력부;상기 입력부, 감지부, 출력부 및 데이터저장부를 제어하여 역할놀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제어부 및상기 역할놀이 프로그램이 저장된 데이터저장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수행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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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선택 프로그램 정보를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선택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선택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S100); 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인지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인지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인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S110);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수행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수행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수행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S120);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피드백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피드백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피드백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S130) 및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S140)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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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선택 프로그램 정보를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선택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선택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 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인지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인지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인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수행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수행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수행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피드백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피드백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피드백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 및제어부가 데이터저장부에 저장된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을 출력부로 전달하여 출력하고, 입력부로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을 선택받아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 저장된 저장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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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역할 선택 프로그램은 규칙적 활동 및 연주, 역할적 연주, 강화적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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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역할 인지 프로그램은 규칙적 활동 및 연주, 역할적 연주, 강화적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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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역할 수행 프로그램은 역할적 연주, 강화적 연주, 즉흥적 연주, 창조적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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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피드백 프로그램은 강화적 연주인 것을 특징으로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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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역할 바꾸기 프로그램은 역할적 연주, 강화적 연주, 즉흥적 연주, 창조적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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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또는 5 항에 있어서, 상기 규칙적 활동 및 연주는 제어부가 출력부로 악기 선택/교환, 악기 정리, 순서적 연주에 대한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입력부를 통해 상기 악기 선택/교환, 악기 정리, 순서적 연주, 전체/개별적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받는 단계;악기 선택/교환 또는 악기정리가 선택되면, 제어부는 감지부를 통해 악기의 사용 여부를 파악하여 사용자의 수행 유무를 판단하는 단계 및순서적 연주 또는 전체/개별적 연주가 선택되면, 제어부는 출력부를 통해 선택된 정보를 출력하고, 입력부를 통해 사용자의 정보를 입력받아 사용자의 수행 유무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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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내지 6, 8 항에 있어서, 상기 역할적 연주는 제어부가 출력부로 리듬 모방, 특정 부분 연주, 상황 또는 사람의 역할 연주에 대한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입력부를 통해 리듬 모방, 특정 부분 연주, 상황/사람의 역할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받는 단계 및 선택된 연주 정보를 출력부를 통해 출력하고, 입력부를 통해 사용자의 정보를 입력받아 수행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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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내지 8 항에 있어서, 상기 강화적 연주는 제어부가 참여율 또는 연주점수가 높은 사용자를 선발하는 단계;출력부를 통해 선발된 사용자를 출력하는 단계 및선발된 사용자가 모범사례로 연주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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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 또는 8 항에 있어서, 상기 즉흥적 연주는 제어부가 출력부로 감정표현 연주, 이미지 연주, 협동 연주에 관한 정보를 출력하는 단계;입력부를 통해 상기 감정표현 연주, 이미지 연주, 협동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선택받는 단계;선택받은 연주에 대한 정보를 출력부로 출력하는 단계 및입력부를 통해 사용자의 연주음을 입력받아 사용자의 수행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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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6 항 또는 8 항에 있어서, 상기 창조적 연주는 제어부가 출력부로 지휘하기, 리듬 릴레이, 주제에 따른 연주를 출력하는 단계;입력부를 통해 상기 지휘하기, 리듬 릴레이, 주제에 따른 연주 중 적어도 어느 하나를 입력받는 단계;지휘하기가 선택되면, 제어부는 감지부를 통해 지휘봉의 센서를 감지하여 사용자의 지휘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리듬 릴레이 또는 주제에 따른 연주가 선택되면, 제어부는 출력부를 통해 리듬 또는 주제를 출력하는 단계 및 입력부를 통해 사용자의 연주음을 입력받아 사용자의 수행 여부를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역할놀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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