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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화 환경에서의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에 있어서,가상 머신 내의 오픈지엘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픈지엘 명령어를 호출하는 단계,하이퍼바이져 모듈이 공유 메모리를 통해 공유 큐를 생성하고 이를 상기 가상 머신에 전달하는 단계,상기 가상 머신 내의 메사 소프트웨어 폴백 모듈이 상기 전달받은 공유 큐에 상기 오픈지엘 명령어를 삽입하는 단계,상기 공유 큐를 장치 에뮬레이션 프로세스 내의 호스트 폴링 쓰레드가 상기 메사 소프트웨어 폴백 모듈로부터 전달받는 단계,상기 호스트 폴링 쓰레드가 상기 공유 큐에서 상기 오픈지엘 명령어를 추출하여 장치 에뮬레이션 프로세스 내의 그래픽 쓰레드로 전달하는 단계 및상기 그래픽 쓰레드가 상기 전달받은 오픈지엘 명령어를 실행시켜 그래픽 처리 장치를 동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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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호스트 폴링 쓰레드가 상기 그래픽 처리 장치가 동작함에 따른 처리 결과를 상기 공유 큐에 삽입하여 상기 메사 소프트웨어 폴백 모듈에 전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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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처리 장치가 동작함에 따른 처리 결과를 상기 가상 머신에 포함된 DRM이 전달받는 단계 및상기 처리 결과에 기초하여 프레임버퍼를 상기 장치 에뮬레이션 프로세스의 SDL 라이브러리에 전달하여 디스플레이 장치에 영상을 출력시키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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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오픈지엘 라이브러리가 상기 오픈지엘 명령어에 API를 제공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되,상기 오픈지엘 라이브러리는 상기 가상 머신 내에 포함된 것인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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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DRI 드라이버가 상기 API가 제공된 오픈지엘 명령어를 상기 메사 소프트웨어 폴백 모듈에 전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되,상기 DRI 드라이버는 상기 가상 머신 내에 포함된 것인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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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호스트 폴링 쓰레드가 상기 공유 큐에 상기 오픈지엘 명령어가 삽입되어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오픈지엘 그래픽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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