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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체(100)의 가로방향에서 대향된 위치로 배치되는 한 쌍의 횡방향 구조물(142), 및 상기 횡방향 구조물(142)의 양단부 사이를 차량의 길이방향으로 연결하는 한 쌍의 종방향 구조물(144)을 구비하는 대차 프레임(140); 상기 종방향 구조물(144)에 각각 설치되는 액슬 박스(160); 상기 액슬 박스(160)에 대해 공회전 가능하게 설치되는 독립 차륜(180); 상기 대차 프레임(140)에 설치되어 상기 액슬 박스(160)와 함께 상기 독립 차륜(180)을 지지하는 일축의 차축 빔(200); 상기 대차 프레임(140) 중에서 인접하는 서로 다른 대차 프레임(140) 사이를 가로방향으로 연결하는 조향링크(300); 상기 대차 프레임(140)과 상기 액슬 박스(160) 사이에서 높이방향으로 설치되는 1차 현수장치(220); 상기 차체(100)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 사이에서 높이방향으로 설치되는 2차 현수장치(240); 상기 차체(100)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 사이에서 길이방향으로 설치되는 3차 현수장치(260); 및 상기 차체(100)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 사이에서 가로방향으로 설치되는 4차 현수장치(280)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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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1차 현수장치(220)는,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종방향 구조물(144)과 상기 액슬 박스(160) 사이에서 높이방향으로 설치되는 스프링(222); 및 상기 차체(100)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종방향 구조물(144) 사이에서 높이방향으로 설치되는 댐퍼(224)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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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4에 있어서, 상기 액슬 박스(160)는, 상기 차축 빔(200)과 결합되어 상기 독립 차륜(180)을 설치하는 스핀들(162); 상기 스핀들(162)을 중심으로 좌우 양측에서 상기 스프링(222)의 설치를 위해 외부로 돌출된 플랜지부(164)를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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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2차 현수장치(240)는 상기 차체(100)의 하부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종방향 구조물(144) 사이에서 높이방향으로 설치되는 에어 스프링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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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3차 현수장치(260)는 상기 차체(100)의 하부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종방향 구조물(144) 사이에서 길이방향으로 설치되는 댐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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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4차 현수장치(280)는 상기 차체(100)의 하부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횡방향 구조물(142) 사이에서 가로방향으로 설치되는 댐퍼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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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대차 프레임(140)으로부터 길이방향을 따라 연장되고 상기 조향링크(300)의 설치를 위한 마운팅 블록(148)을 형성하는 연결 프레임(146)을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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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9에 있어서, 상기 연결 프레임(146)은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횡방향 구조물(142)의 일측 선단부에서 길이방향으로 연장되고, 상기 횡방향 구조물(142)과 상기 연결 프레임(146) 사이에는 경사방향으로 보강 프레임(150)이 설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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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차체(100)와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횡방향 구조물(142) 사이에서 길이방향으로 설치되는 견인링크(320)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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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 상기 견인링크(320)는 상기 대차 프레임(140)의 횡방향 구조물(142)의 중간부위에서 길이방향을 따라 상하 2열의 구조로 배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초고속 철도차량의 독립 차륜형 일축 대차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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