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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 응용 프로그램 생성방법에 있어서, 사용 가능한 처리객체 관리기가 현재 컴퓨터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처리 객체를 점검하고 이를 사용 가능한 처리 객체 모음화면에 표시하는 제1과정과; 사용자 동작 감지 장치에 의해 사용자의 마우스 및 키보드 조작에 대한 정보를 입수하여 사용자 동작 해석장치(2-31)에 전달하는 제2과정과; 사용자 동작 해석 장치가 전달된 사용자 동작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여 순차적인 제어신호를 생성하는 제3과정과; 순차적인 제어신호를 생성한 사용자 동작 해석 장치가 생성된 모든 제어신호를 순서대로 지정된 처리 장치에 전달하고 만일 생성된 모든 제어신호에 대한 처리가 완료되면 다시 사용자의 동작 감지를 위한 상기 제3과정으로 진행하는 제4과정과; 사용자 대화 상태 변경에 대한 요구에 대해 대화 상태 제어기가 사용자 동작 해석장치 및 화면 표시장치 제어기 (2-20)에 상태 변경을 알리고, 동작을 종료한 후 다음 제어 신호를 처리하기 위해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5과정과; 사용자의 동작이 화면 표시 상태의 변경을 요구하는 경우에 제어신호가 화면 표시 장치 제어기에 전달되며, 이 신호가 다시 3가지의 표시장치로 구분되어 세부 제어신호를 생성한 후에 각 표시 장치에 전달되는 제6과정과; 상기 제6과정 수행후, 사용자 가능 표시장치가 변경이 요구되는 표시를 바꾼후에 다음 제어신호를 위해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7과정과; 상기 제6과정 수행후, 처리 객체 표시장치에 대한 제어신호에 따른 처리 객체 표현을 변경하고 역시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8과정과; 상기 제6과정 수행후, 연결 상태 표시장치와 관련된 제어 신호에 따라 처리 객체 사이의 데이터 전송 경로를 그림으로 표시한 후에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9과정과; 프로그램 수행을 위한 사용자 동작에 대해 각 처리 객체에 대한 제어신호를 직접 처리장치에 보내어 동작시키고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10과정과; 프로그램 구조정보를 변경하는 사용자의 동작시에 발생되는 제어신호를 받은 멀티미디어 프로그램 구조 관리기가 해당 제어신호를 세부 절차로 나누어 각각의 처리 객체 관리기에 제어신호를 보내는 제11과정과; 상기 제11과정 수행후, 새로운 처리 객체를 생성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동작에 대한 프로그램 구조정보를 수정하고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12과정과; 상기 제11과정 수행후, 두개의 처리 객체 사이의 데이터 전송로를 설정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동작에 대해 해당 프로그램 구조정보를 삽입하거나, 변경, 삭제한 후에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13과정과; 상기 제11과정 수행후, 처리 객체의 특성을 설정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동작시에 발생되는 제어신호가 전다로디면 처리객체 특성 관리기에 의해 관련정보를 변경하고 상기 제4과정으로 진행하는 제14과정과; 상기 제11과정 수행후, 사용자의 수행 제어 동작에 의해 발생된 제어신호를 처리 하기 위해 처리 객체 상태 관리기가 구동되어 프로그램 구조 정보의 내용을 변경하는 제15과정; 및 사용자 동작 해석 장치가 종료 신호를 전달하고 이에 따라 각 세부 장치들이 수행을 종료하는 제16과정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리 응용 프로그램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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