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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하나 이상의 디버깅 메소드를 포함하는 디버깅 클래스를 설계하는 단계; 디버깅하고자 하는 패키지의 클래스에 상기 디버깅 메소드를 호출하는 디버깅 함수를 추가하는 단계; 및 상기 디버깅 메소드와 native interface로 연결되며 상기 디버깅 메소드의 동작을 실제 수행하는 디버깅 함수를 설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디버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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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디버깅 클래스 및 상기 패키지 클래스를 컴파일하여 목적코드를 생성하는 단계; 및 상기 목적코드를 에뮬레이터 환경 또는 시뮬레이터 환경에서 동작할 수 있는 테스트 코드로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디버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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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디버깅 클래스 설계단계는, 디버깅 클래스를 생성하는 단계; 상기 디버깅 클래스에 포함될 적어도 하나 이상의 디버깅 메소드를 설계하는 단계; 디버깅 레벨을 설정하는 메소드를 설계하는 단계; 디버깅하고자 하는 클래스가 속한 패키지 및 상기 패키지의 클래스를 구분하기 위한 토큰 값을 상기 클래스에 할당하는 단계; 및 상기 디버깅 메소드와 상기 디버깅 메소드의 실제 구현 코드를 포함하는 디버깅 함수를 연결하는 native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디버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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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디버깅 함수 추가 단계는, 디버깅하고자 하는 클래스에 디버깅 레벨을 설정하는 메소드를 추가하는 단계; 및 상기 디버깅하고자 하는 클래스가 속한 패키지 및 상기 디버깅하고자 하는 클래스를 구분하기 위한 토큰 값을 설정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디버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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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디버깅 함수 설계 단계는 디버깅하고자 하는 패키지의 클래스 이름을 토큰 값을 이용하여 출력하고, 상기 디버깅하고자 하는 클래스의 변수 값 및 디버깅 레벨에 따른 error 또는 warning 및 시스템 내부 파라미터 값을 출력하는 동작을 실제 구현하는 디버깅 함수를 설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디버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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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디버깅 함수 설계 단계는 디버깅하고자 하는 패키지의 클래스 이름을 토큰 값을 이용하여 출력하고, 상기 디버깅하고자 하는 클래스의 변수 값 및 디버깅 레벨에 따른 error 또는 warning 및 시스템 내부 파라미터 값을 출력하는 동작을 실제 구현하는 디버깅 함수를 설계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실시간 디버깅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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