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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내러티브 생성을 위해 입력되는 게임 특성 정보들에 따라 새로운 게임 전체의 내러티브 흐름을 구성하는 단계와,
(b)상기 구성된 내러티브에 대해 게임의 전개상 논리의 일관성이 유지되는지 여부를 검증하는 단계와,
(c)상기 게임의 전개상 논리의 일관성이 검증되는 경우 상기 내러티브에 따른 게임의 전개시 수행되는 소단위 미션으로 퀘스트를 생성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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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퀘스트는,
상기 게임을 수행하는 게임 사용자로부터의 편집 또는 제작 요청 시 상기 게임 사용자로부터 입력되는 퀘스트 편집 또는 제작 속성 정보에 대응되게 편집 또는 새로이 제작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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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퀘스트의 편집 또는 제작시, 상기 게임을 수행하는 게임 사용자별 학습된 게임 수행 패턴 정보가 반영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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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편집 또는 새로이 제작된 퀘스트는,
상기 게임의 내러티브 전개상 논리의 일관성에 부합되는지를 검증하여 상기 내러티브에 반영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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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내러티브의 생성을 위해 입력되는 게임 속성 정보들에 따라 게임 전체의 내러티브 흐름을 구성하는 내러티브 편집기와,
상기 내러티브 편집기를 통해 작성된 내러티브에 대해 상기 게임의 전개상 논리의 일관성이 유지되는지를 검증하는 내러티브 컨스트럭터와,
상기 내러티브에 따른 게임의 전개시 수행되는 소단위 미션으로 퀘스트를 생성하는 퀘스트 생성부
를 포함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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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시스템은,
상기 게임에 사용될 소재 또는 이벤트 정보를 구비하여 상기 새로운 내러티브 생성 시 상기 내러티브 편집기에 의해 참조되는 내러티브 소재DB와,
상기 내러티브 소재 DB에 저장된 이벤트, 소재들간 정립된 관계 및 개념 정보를 저장하여 상기 새로운 내러티브 생성 시 상기 내러티브 편집기에 의해 참조되는 내러티브 온톨로지
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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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5 항에 있어서,
상기 퀘스트 생성부는,
게임 사용자로부터 퀘스트 편집 또는 제작 명령 수신 시 퀘스트 편집 메뉴화면에서 퀘스트 편집 또는 제작을 위한 퀘스트 특성 정보를 입력받는 퀘스트 편집기와,
상기 퀘스트 편집기로부터 입력되는 퀘스트 편집 또는 제작 요청에 따라 상기 사용자에 의해 입력된 속성 정보에 대응되게 퀘스트의 편집 또는 새로운 퀘스트 제작을 수행하는 퀘스트 생성기와,
상기 퀘스트 편집기로부터 입력되는 퀘스트 편집 또는 제작 요청을 상기 퀘스트 생성기로 전송하며, 상기 퀘스트 생성기로부터 편집 또는 새로이 제작된 퀘스트를 관리하며 이를 상기 내러티브 컨스트럭터로 제공하는 퀘스트 관리기
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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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퀘스트 생성부는,
상기 게임을 사용하는 사용자별 게임 수행 패턴을 학습하여 상기 학습된 게임 수행 패턴을 상기 게임 관리기로 전송하여 사용자별 게임 수행 패턴 정보가 상기 퀘스트의 편집 또는 제작에 반영되도록 하는 학습 엔진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내러티브 자동 생성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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