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사용자의 단말 장치로부터의 입력 데이터를 수집하는 입력 데이터 관리부;상기 입력 데이터의 패턴을 분석하여 마이닝 데이터를 생성하는 데이터 마이닝부; 및상기 마이닝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를 대체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게임 에이전트를 생성하고, 갱신되는 상기 마이닝 데이터에 대응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진화시키는 게임 에이전트 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2 |
2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복수의 사용자들 각각에 대응하는 사용자 별 게임 에이전트 및 상기 사용자 별 게임 에이전트의 패턴을 분석하여 각각의 패턴 별로 분류한 패턴 별 게임 에이전트로 구분하여 관리하는 관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3 |
3
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관리부는,상기 사용자의 게임 에이전트 대체 요청에 대응하여 상기 게임 내에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생성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가 상기 사용자를 대체하여 상기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하고, 상기 사용자의 게임 재개 요청에 대응하여 상기 게임 내에서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삭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4 |
4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관리부는,상기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상기 사용자 별 게임 에이전트 및 상기 패턴 별 게임 에이전트 중 어느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5 |
5
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관리부는,상기 게임의 진행에 따라 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상태 정보를 갱신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6 |
6
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제어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7 |
7
청구항 6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이동에 대한 최대 속도 임계치, 애니메이션 시의 최대 전환 속도 정보 및 가속도 벡터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공간 이동을 수행하는 이동 제어부;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동작을 생성하는 애니메이션 제어부; 및가시성 판별을 이용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상황을 감지하는 상황 감지 제어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8 |
8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게임 에이전트 처리부는,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위치, 방향 및 가속도에 기반하여 다음 이동 위치를 예측하는 이동 예측 처리부;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상태 정보와 상기 게임 내의 이력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에게 상황별 대응 방식을 학습시키는 학습 처리부; 및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상태 정보와 상이한 상태 정보를 추가하여 상기 상황별 대응 방식을 갱신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진화시키는 진화 처리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9 |
9
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게임의 진행 상황을 표시하는 표시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장치
|
10 |
10
사용자의 단말 장치로부터의 입력 데이터를 수집하는 단계;상기 입력 데이터의 패턴을 분석하여 마이닝 데이터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마이닝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를 대체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게임 에이전트를 생성하는 단계; 및갱신되는 상기 마이닝 데이터에 대응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진화시키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
11 |
11
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복수의 사용자들 각각에 대응하는 사용자 별 게임 에이전트 및 상기 사용자 별 게임 에이전트의 패턴을 분석하여 각각의 패턴 별로 분류한 패턴 별 게임 에이전트로 구분하여 관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
12 |
12
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관리하는 단계는,사용자의 게임 에이전트 대체 요청에 대응하여 상기 게임 내에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생성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가 상기 사용자를 대체하여 상기 게임을 플레이하도록 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의 게임 재개 요청에 대응하여 상기 게임 내에서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삭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
13 |
13
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관리하는 단계는,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상기 사용자 별 게임 에이전트 및 상기 패턴 별 게임 에이전트 중 어느 하나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을 플레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
14 |
14
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관리하는 단계는,상기 게임의 진행에 따라 상기 게임 에이전트의 상태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
15 |
15
청구항 14에 있어서,상기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게임 에이전트를 제어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
16 |
16
청구항 10에 있어서,상기 게임의 진행 상황을 표시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에이전트 기반 게임 서비스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