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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컴퓨터프로그램의 워크플로 자동구현방법에 있어서, 상기 컴퓨터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모듈인 블럭이, 화면에 나타날 그래픽 형상인 레이아웃과 함께, 기능을 실행할 1 이상의 함수와, 그 함수의 입력요소가 가시화된 1 이상의 입력인터페이스와, 그 함수의 출력요소가 가시화된 1 이상의 출력인터페이스로 이루어지는 I/O인터페이스를 포함하도록 구성되는 블럭정의단계와, 선택된 상기 블럭에 대하여, 상기 레이아웃이 화면의 레이아웃창에 나타나는 레이아웃 표시단계와, 선택된 상기 블럭에 대하여, 상기 I/O인터페이스가 화면의 링크에디터창에 나타나는 I/O인터페이스 표시단계와, 상기 링크에디터창 내의 2 이상의 I/O인터페이스에 대하여, 어느 I/O인터페이스의 출력인터페이스가 다른 I/O인터페이스의 입력인터페이스와 그래픽으로 링크될 수 있도록 기능이 제공되는 링크단계와, 상기 링크된 그래픽정보에 대응되는 실제 블럭의 입력요소 및 출력요소의 데이터전달관계가 백그라운드에서 기억되는 링크기억단계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유저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컴퓨터프로그램의 워크플로 자동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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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블럭 중 적어도 하나에 있어서, 상기 레이아웃으로부터 상기 입력인터페이스에 사용자로부터의 입력값이 직접 입력됨을 특징으로 하는 유저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컴퓨터프로그램의 워크플로 자동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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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 또는 청구항 2에 있어서, 상기 블럭 중 적어도 하나에 있어서, 상기 출력인터페이스로부터 상기 레이아웃에 사용자에의 출력값이 직접 출력됨을 특징으로 하는 유저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컴퓨터프로그램의 워크플로 자동구현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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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컴퓨터프로그램의 워크플로 자동구현장치에 있어서, 상기 컴퓨터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모듈인 블럭이, 화면에 나타날 그래픽 형상인 레이아웃과 함께, 기능을 실행할 1 이상의 함수와, 그 함수의 입력요소가 가시화된 1 이상의 입력인터페이스와, 그 함수의 출력요소가 가시화된 1 이상의 출력인터페이스로 이루어지는 I/O인터페이스를 포함하도록 정의되어 구성되고, 선택된 상기 블럭에 대하여, 상기 레이아웃이 나타나는 화면의 레이아웃창과, 선택된 상기 블럭에 대하여, 상기 I/O인터페이스가 나타남과 함께, 2 이상의 상기 I/O인터페이스에 대하여, 어느 I/O인터페이스의 출력인터페이스가 다른 I/O인터페이스의 입력인터페이스와 그래픽으로 링크될 수 있도록 기능이 제공되는 화면의 링크에디터창과, 상기 링크된 그래픽정보에 대응되는 실제 블럭의 입력요소 및 출력요소의 데이터전달관계가 백그라운드에서 기억되는 링크기억부가 구비됨을 특징으로 하는 유저인터페이스를 이용한 컴퓨터프로그램의 워크플로 자동구현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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