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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 생성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095786
  • 담당센터 : 대전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42-610-2279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 생성 방법에 관한 것으로, 게임 콘텐츠 개발자가 기본적인 캐릭터의 유한상태기계를 만들고, 상태간의 전의에 사용자들의 학습 알로리즘을 적용하여 다양한 게임 콘텐츠에서 활용하고자 하는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손쉽게 생성할 수 있다. 또한, 본 발명은 개발자가 다양한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사용자의 학습을 통하여 쉽게 제작할 수 있어 제작의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생성할 수 있으므로 게임 콘텐츠에 대한 재미를 증진시킬 수 있다. 유한상태기계, 학습, 게임, 캐릭터, 인공지능
Int. CL G06Q 50/10C0 (2006.01)
CPC G06Q 50/10C0(2013.01) G06Q 50/10C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080111813 (2008.11.11)
출원인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0-0052917 (2010.05.20)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거절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3.11.08)
심사청구항수 2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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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전자통신연구원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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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홍윤광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2 조병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구로구
3 박창준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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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제일특허법인(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
2 김원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마방로 ** (양재동, 동원F&B빌딩)(제일특허법인(유))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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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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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08.11.11 수리 (Accepted) 1-1-2008-0780376-14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09.08.04 수리 (Accepted) 4-1-2009-5150899-36
3 [심사청구]심사청구(우선심사신청)서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Examination (Request for Preferential Examination)
2013.11.08 수리 (Accepted) 1-1-2013-1018816-70
4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10.07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687552-82
5 거절결정서
Decision to Refuse a Patent
2014.12.18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867298-56
6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5.02.02 수리 (Accepted) 4-1-2015-000613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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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청구항
1 1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통해 사용자 학습 내용을 학습시키는 단계와, 게임에 대하여 기본적인 캐릭터의 유한상태기계를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유한상태기계의 상태간의 전의에 상기 사용자 학습 내용을 적용하는 단계와, 상기 적용된 학습 결과를 이용하여 다양한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단계와, 상기 다양한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을 게임 콘텐츠에 반영하는 단계 를 포함하는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 생성 방법
2 2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학습시키는 단계는, 사용자의 게임 플레이 데이터를 학습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와 유사한 플레이를 하도록 학습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게임 캐릭터의 인공지능 생성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국가R&D 연구정보 정보 표입니다.
순번 연구부처 주관기관 연구사업 연구과제
1 지식경제부 및 정보통신연구진흥원 한국전자통신연구원 IT성장동력기술개발사업 멀티코아 CPU 및 MPU기반 크롯플랫폼 게임기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