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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는 클라이언트 서버와 상기 사용자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 서버 사이에서 상기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는 장치에 있어서, 상기 클라이언트 서버와 상기 게임 서버간의 송수신되는 패킷을 캡쳐하는 캡쳐부; 상기 패킷에서 상기 사용자의 행동 패턴에 대응하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이터 추출부;상기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의 행동 특성이 유사한 사용자의 집합 클러스터를 추출하는 클러스터 추출부; 상기 사용자의 집합 클러스터와 동일한 클러스터가 포함하는 실사용자 집합의 유사 특성을 매칭하는 매칭부; 및 매칭한 결과를 일반화하는 일반화부를 포함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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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 상기 일반화부는일반화한 결과를 상기 사용자에게 해당하는 게임 캐릭터의 행동에 이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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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추출부는상기 패킷에서 상기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결정짓는 요소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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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3에 있어서,상기 요소는 상기 패킷을 전달받은 후 사용자의 입력이 전송되는 시간차, 반복되는 게임 행동 입력 패킷, 상기 사용자의 기능치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입력 패킷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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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가 접속하여 게임을 플레이하는 클라이언트 서버와 상기 사용자에게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임 서버 사이에서 상기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분석하는 방법에 있어서, 상기 클라이언트 서버와 상기 게임 서버간의 송수신되는 패킷을 캡쳐하는 단계; 상기 패킷에서 상기 사용자의 행동 패턴에 대응하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단계;상기 데이터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의 행동 특성이 유사한 사용자의 집합 클러스터를 추출하는 단계;상기 사용자의 집합 클러스터와 동일한 클러스터가 포함하는 실사용자 집합의 유사 특성을 매칭하는 단계; 및매칭한 결과를 일반화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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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일반화하는 단계는 일반화한 결과를 상기 사용자에게 해당하는 게임 캐릭터의 행동에 이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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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데이터를 추출하는 단계는 상기 패킷에서 상기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결정짓는 요소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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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7에 있어서,상기 요소는 상기 패킷을 전달받은 후 사용자의 입력이 전송되는 시간차, 반복되는 게임 행동 입력 패킷, 상기 사용자의 기능치를 기반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입력 패킷에 해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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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매칭하는 단계는 사용자 집단과 상기 사용자의 집합 클러스터를 비교하고, 상기 사용자 집단의 특성에 적합하지 않게 클러스터링 된 경우, 사용자의 행동 패턴을 결정 짓는 요소를 재결정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사용자의 행동 패턴 분석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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