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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종류별로 분류된 특화 템플릿을 게임의 고유 정보를 이용하여 확장한 특화 모듈을 생성하는 특화 모듈 생성부; 복수의 게임들에 공통되는 기능을 포함하는 공통 모듈을 공급하는 공통 모듈 공급부; 및상기 특화 모듈 및 상기 공통 모듈을 결합하여 상기 게임의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생성하는 모듈 결합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 공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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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특화 템플릿은,상기 게임 종류별로 분류되는 복수의 캐릭터 템플릿들 및 패킷 프로토콜 템플릿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 공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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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2에 있어서,상기 패킷 프로토콜 템플릿은게임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가 교환하는 패킷의 교환 순서, 상기 패킷의 교환 정보, 상기 패킷의 개수, 및 상기 패킷의 구성 중 하나 이상의 정보에 관한 템플릿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 공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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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에 있어서,상기 공통 모듈은,가상 클라이언트의 생성 및 제어에 관련된 가상 클라이언트 제어 모듈,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의 통신을 제어하는 네트워크 통신 모듈, 및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의 일련의 행동을 정의하는 시나리오 적용 모듈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 공급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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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게임들에 공통으로 적용되는 기능을 포함하는 공통 모듈과 게임별로 특화된 기능을 포함하는 특화 모듈을 결합하여 생성된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수신하여 저장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 저장부;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에 근거하여 가상 클라이언트를 제어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제어부; 및복수의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들 상호간 및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와 상기 특정 게임의 게임 서버 사이에서 상기 게임의 실행을 위해 교환되는 데이터 패킷을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에 근거하여 관리하는 네트워크 통신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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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네트워크 통신부는,상기 게임 실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정보를 포함하는 데이터 패킷을 생성하는 패킷 생성기; 및상기 데이터 패킷의 개수 및 내용을 분석하여 네트워크상의 부하 및 게임 실행상의 기능 오류 정보 중 하나 이상을 생성하는 패킷 분석기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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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특화 모듈은,상기 특정 게임에 대한 캐릭터 모듈 및 패킷 프로토콜 모듈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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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공통 모듈은,가상 클라이언트의 생성 및 제어에 관련된 가상 클라이언트 제어 모듈,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의 통신을 제어하는 네트워크 통신 모듈, 및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의 일련의 행동을 정의하는 시나리오 적용 모듈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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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상기 가상 클라이언트는,복수개 존재하며, 각각에 대응하는 시나리오 정보 및 캐릭터 정보를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제어부의 제어에 근거하여 관리하는 주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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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5에 있어서, 복수의 상기 데이터 패킷들의 생성 및 제어에 관한 규약을 관리하는 패킷 프로토콜 관리부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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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화 모듈 생성부가 게임 종류별로 분류된 특화 템플릿을 게임의 고유 정보를 이용하여 확장한 특화 모듈을 생성하는 단계; 공통 모듈 공급부가 복수의 게임들에 공통되는 기능을 포함하는 공통 모듈을 공급하는 단계; 및모듈 결합부가 상기 특화 모듈 및 상기 공통 모듈을 결합하여 상기 게임의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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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특화 템플릿은,상기 게임 종류별로 분류되는 복수의 캐릭터 템플릿들 및 패킷 프로토콜 템플릿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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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2에 있어서,상기 패킷 프로토콜 템플릿은,게임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가 교환하는 패킷의 교환 순서, 상기 패킷의 교환 정보, 상기 패킷의 개수, 및 상기 패킷의 구성 중 하나 이상의 정보에 관한 템플릿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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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상기 공통 모듈은,가상 클라이언트의 생성 및 제어에 관련된 가상 클라이언트 제어 모듈,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와 게임 서버의 통신을 제어하는 네트워크 통신 모듈, 및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의 일련의 행동을 정의하는 시나리오 적용 모듈 중 하나 이상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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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1에 있어서,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장치가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에 근거하여 상기 게임을 가상 실행하여 테스트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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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상기 테스트하는 단계는,가상 클라이언트 제어부가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에 근거하여 가상 클라이언트를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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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6에 있어서,상기 가상 클라이언트를 제어하는 단계는,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제어 모듈, 상기 캐릭터 모듈, 상기 패킷 프로토콜 모듈, 및 상기 시나리오 적용 모듈 중 하나 이상에 근거하여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의 생성, 제거, 및 제어 중 하나 이상의 기능을 수행하는 단계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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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7에 있어서,상기 가상 클라이언트는,복수개 존재하며, 각각에 대응하는 시나리오 정보 및 캐릭터 정보를 상기 시나리오 적용 모듈 및 상기 캐릭터 모듈을 이용하여 관리하는 주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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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5에 있어서,상기 테스트하는 단계는,네트워크 통신부가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에 근거하여 복수의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들 상호간 및 상기 가상 클라이언트와 상기 게임의 게임 서버 사이에서 상기 게임의 실행을 위해 교환되는 데이터 패킷을 관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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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항 19에 있어서,상기 데이터 패킷을 관리하는 단계는,패킷 생성기가 상기 게임의 실행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정보를 포함하는 데이터 패킷을 생성하는 단계; 및패킷 분석기가 상기 데이터 패킷의 개수 및 내용을 분석하여 네트워크상의 부하 및 게임 실행상의 기능 오류 정보 중 하나 이상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가상 클라이언트 관리 모듈을 이용한 게임 테스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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