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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동차 전력전달 장치에 있어서,나란하도록 형성된 제1레그 및 제2레그를 구비하되 상기 제1레그와 상기 제2레그 사이에 레그연결부를 구비하는 급전코어;상기 레그연결부에 권취되는 급전선;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 사이에 위치하는 집전코어; 및상기 집전코어에 권취되어 상기 급전코어 및 상기 집전코어를 통하여 쇄교되는 자속으로 인한 유도기전력을 발생하는 집전선을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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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레그연결부는,복수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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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는,복수개의 상기 레그연결부에 각각 권취되도록 상기 급전선을 복수개 구비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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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두개의 레그연결부 사이에 위치하는 제1레그와 제2레그는,하나의 레그연결부에만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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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집전코어와 상기 제1레그 사이, 상기 집전코어와 상기 제2레그 사이에는 급전코어와 집전코어 사이의 기계적 마찰을 없애기 위해 각각 공극이 존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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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항에 있어서,상기 레그연결부, 상기 제1레그, 상기 공극, 상기 집전코어 및 상기 제2레그는 자기회로를 형성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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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집전코어는,공극에서의 자기저항 감소를 위해 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와 각각 대면하는 단부의 면적이 상기 집전선이 권취되는 부위의 단면적보다 큰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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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급전선 및 상기 집전선에는 각각 급전커패시터 및 집전커패시터를 직렬로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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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집전선에는,집전회로 및 배터리가 직렬로 연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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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레그 및 제2레그는,상기 전동차의 레일로 사용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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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급전코어의 재질은,규소강판 또는 페라이트를 포함하는 자성물질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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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 항에 있어서, 복수개의 상기 급전선에 급전되어 흐르는 전류의 방향은,상기 급전코어를 중심으로 회전하는 방향이 모두 동일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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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집전코어는,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 사이의 상단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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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제1레그 또는 상기 제2레그의 단면적은,아래의 수학식으로 구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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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는 각각 절곡된 절곡부를 구비하고, 상기 레그연결부는 각 절곡부 사이를 연결하되 상기 절곡부와 상기 레그연결부는 수직한 형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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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집전코어의 양쪽의 단부인 제1단부 및 제2단부는 각각 상기 제1레그 및 상기 제2레그를 감싸는 형태가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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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6항에 있어서,상기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는,상기 제1단부 및 제1레그를 통 형상으로 둘러싸되 통 형상 중 일측이 상기 제1레그의 길이 방향으로 절개된 제1절개부를 구비하고 상기 제1절개부로는 상기 제1단부와 상기 집전선의 권취부를 연결하는 연결부가 움직일 수 있도록 위치하는 제1자속감쇄부; 및상기 제2단부 및 상기 제2레그를 통 형상으로 둘러싸되 통 형상 중 일측이 상기 제2레그의 길이 방향으로 절개된 제2절개부를 구비하고 상기 제2절개부로는 상기 제2단부와 상기 집전선의 권취부를 연결하는 연결부가 움직일 수 있도록 위치하는 제2자속감쇄부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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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7항에 있어서,상기 제1절개부 또는 상기 제2절개부는, 상기 제1레그의 상측 방향 또는 측 방향에 위치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동차 전력전달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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