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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서버들과 연동한 트래픽 전송 시스템이 플로우인 트래픽을 전송하기 위하여 자원을 할당하는 방법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서버들로부터 미리 설정된 시간-슬롯을 통해 전송할 복수의 플로우와 플로우들의 정보를 수신하고 저장하는 단계;상기 저장한 복수의 플로우를 전송하기 위한 복수의 경로를 구성하는 복수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생성하는 단계;상기 생성한 후보 라이트 패스 중 어느 하나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선택하여 라이트 패스를 전환하는 단계; 및라이트 패스 전환 과정이 완료된 후 남은 후보 라이트 패스들에 자원을 할당하고, 자원이 할당된 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플로우를 전송하는 단계를 포함하고,상기 후보 라이트 패스를 생성하는 단계는,저장된 플로우들을 순서대로 하나씩 선택하여 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전송할 수 있는지 판단하는 단계;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전송할 수 없다면, 플로우 전송을 위한 노드의 최단거리 단대단 경로 연결을 수행하는 단계; 및상기 연결된 정보를 후보 라이트 패스 정보로 갱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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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라이트 패스를 전환하는 단계는,상기 복수의 후보 라이트 패스 중 어느 하나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선택하는 단계;상기 선택한 후보 라이트 패스를 통해 전송될 하나 이상의 플로우들이, 상기 복수의 후보 라이트 패스들 중 상기 선택된 후보 라이트 패스 이외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통해 전송 가능한지 판단하는 단계;상기 선택된 후보 라이트 패스 이외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통해 전송 가능하다고 판단하면, 상기 하나 이상의 플로우를 상기 이외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통해 전송되도록 재배치하고, 상기 선택한 후보 라이트 패스를 삭제하는 단계; 및상기 이외의 후보 라이트 패스의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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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하나 이상의 플로우 중 어느 하나의 플로우라도 상기 선택된 후보 라이트 패스 이외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통해 전송 가능하지 않다고 판단하면, 라이트 패스 전환을 중단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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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라이트 패스를 삭제하는 단계는,상기 하나 이상의 플로우를 상기 이외의 후보 라이트 패스들로 이루어지는 경로들 중 최단거리로 전송할 수 있는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전송하도록 재배치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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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플로우들의 정보는 각각 플로우들의 시작 노드 정보, 목적 노드 정보 및 플로우의 트래픽 데이터 양 정보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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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항에 있어서,상기 수신하고 저장하는 단계는,상기 플로우의 트래픽 데이터 양이 큰 순서로 내림차순 정리하여 저장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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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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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전송할 수 있다면, 플로우를 전송할 수 있는 복수의 경로를 이루는 복수의 후보 라이트 패스 중 최소 홉을 나타내는 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플로우가 전송되도록 할당하는 단계; 및상기 플로우를 전송할 후보 라이트 패스의 정보를 갱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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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 이상의 서버들로부터 수신한 미리 설정된 시간-슬롯에 복수의 플로우들을 목적 노드로 전송하기 위하여, 하나 이상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생성하고 트래픽을 그루밍하는 트래픽 그루밍부; 및상기 트래픽 그루밍부에서 생성된 하나 이상의 후보 라이트 패스들을 라이트 패스 전환하여 라이트 패스를 생성하는 라이트 패스 전환부를 포함하며,상기 트래픽 그루밍부는,상기 하나 이상의 서버들로부터 전송하고자 하는 플로우들의 정보를 수집하고, 상기 플로우들의 트래픽 데이터 양을 기준으로 저장하는 플로우 정보 저장부;상기 플로우 정보 저장부에 저장되어 있는 플로우들을 목적 노드로 전송하기 위한 경로를 구성하는 후보 라이트 패스를 생성하는 후보 라이트 패스 생성부;상기 플로우 정보 저장부에 저장된 플로우들 중 데이터 용량이 가장 큰 플로우 순으로 하나씩 전달받아, 상기 후보 라이트 패스 생성부가 생성한 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시작 노드로부터 목적 노드까지 전송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라이트 패스 확인부; 및상기 라이트 패스 확인부에서 플로우의 전송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면, 플로우를 최단 거리의 경로로 전송할 수 있도록 후보 라이트 패스를 생성하고 정보를 갱신하여 임시로 저장하는 라이트 패스 정보 갱신부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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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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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라이트 패스 정보 갱신부가 갱신한 복수의 후보 라이트 패스 중 임의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선택하여 다른 후보 라이트 패스로 전환할 수 있는지 판단하고, 판단 결과에 따라 임의의 후보 라이트 패스를 삭제하고 다른 후보 라이트 패스에 대한 정보를 갱신하는 라이트 패스 전환부;상기 라이트 패스 전환부가 복수의 후보 라이트 패스에 대한 라이트 패스 전환을 모두 확인한 후 남은 후보 라이트 패스에 자원을 할당하는 자원 할당부; 및상기 자원 할당부가 자원을 할당한 후보 라이트 패스로 이루어진 경로를 통해 상기 플로우들을 전송하는 플로우 전송부를 포함하는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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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항에 있어서,상기 라이트 패스 전환부는,플로우를 다른 라이트 패스를 통해 전송 가능한지 확인하여 전환하거나, 다른 라이트 패스로 전송할 수 있는 경우에 해당 라이트 패스상의 최단 거리를 통해 전송 가능하도록 하는 자원 할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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