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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스크린 상의 터치 입력 영역과 리어스크린 화면의 연속적인 프레임을 카메라로 촬영하는 단계;(b) 상기 카메라에서 촬영된 컬러 RGB 이미지를 그레이 이미지로 변환하는 단계; (c) 상기 그레이 이미지에 대해 기준값을 기반으로 임계치(thresholding) 처리하여 상기 터치 입력 영역을 추출하는 단계; (d) 상기 터치 입력 영역의 중심을 상기 프레임 상의 좌표값으로 산출하는 단계; (e) 상기 카메라에서 촬영된 초기의 프레임 상의 상기 좌표값을 기준점으로 하여, 다음 프레임들 상의 상기 좌표값들을 벡터데이터로 저장하는 단계; 및(f) 상기 저장된 벡터데이터들의 변위차를 계산하여, 상기 벡터데이터들의 변위차를 상기 스크린 상의 입력 신호로 인식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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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c)와 (d) 단계 사이에, 상기 추출된 터치 입력 영역의 경계선을 스무딩 처리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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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 항에 있어서, 상기 스무딩 처리된 터치 입력 영역의 모양은 원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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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f) 단계는, 상기 저장된 벡터데이터들의 변위차를 계산하여, 상기 터치 입력 영역이 하나인지 복수인지 판단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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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4 항에 있어서, 상기 (f) 단계에서 상기 터치 입력 영역이 2개인 것으로 판단한 경우, 상기 입력 신호의 인식은, 상기 2개의 터치 입력 영역의 중심을 직선으로 연결하여, 상기 직선의 간격이 확장되면 줌 인 입력 신호로, 상기 직선의 간격이 축소되면 줌 아웃 입력 신호로, 상기 직선의 경사각이 변하면 회전 입력 신호로, 상기 직선이 직선이동하면 3차원 영상에 대한 상기 직선이동방향으로의 틸트 입력 신호로 인식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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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터치 입력 영역은 신체의 접촉에 의한 상기 스크린 상의 명암 변화에 의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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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터치 입력 영역은 상기 스크린 상에 입력되는 적외선 신호에 의해 형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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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 항에 있어서, 상기 (b) 단계는,컬러 RGB 이미지를 적외선 필터링 하여, 상기 적외선 신호에 의해 상기 프레임 상에 형성되는 영역을 분리하는 단계; 및상기 프레임을 복수의 픽셀로 분할하여, 각 픽셀의 명암도에 따라 이미지를 형성하는 세그멘테이션을 통해 상기 그레이 이미지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터치스크린의 입력 처리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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