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네트워크상에 존재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에게 제공할 일부 또는 전체를 추출하는 GUI 관리부; 및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로 송신하는 통신부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2 |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GUI 관리부는 운영 체계 또는 상기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수신된 제어 명령에 따라 상기 추출 작업을 수행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3 |
3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운영 체계와 상기 서브 디바이스의 운영 체계가 상이한 경우, 상기 통신부는 TCP/IP를 통하여 상기 서브 디바이스로 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송신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4 |
4
제 2항에 있어서,상기 운영 체계와 상기 서브 디바이스의 운영 체계가 동일한 경우, 상기 통신부는 RPC(Remote Procedure Call)를 통하여 상기 서브 디바이스로 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송신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5 |
5
제 1항에 있어서,상기 GUI 관리부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 각각의 렌더링 능력, 사전 설정 정보 또는 사용자 명령을 참조하여 상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 또는 전체를 추출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6 |
6
제 5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능력은 상기 서브 디바이스 각각에 구비된 디스플레이 수단의 해상도, 화면 크기, 상기 서브 디바이스 각각의 운영 체계 종류, 그래픽 처리 능력 및 데이터 전송률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7 |
7
제 5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명령은 상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중 추출되는 부분 및 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디스플레이 할 서브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8 |
8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서브 디바이스로부터 수신된 제어 명령에 따라 상기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환하여 렌더링하는 렌더링부를 더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9 |
9
제 1항에 있어서,복수의 어플리케이션이 실행 중인 경우 상기 통신부는 상기 복수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리스트를 상기 서브 디바이스로 송신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10 |
10
제 9항에 있어서,상기 리스트가 제공된 서브 디바이스로부터 특정 어플리케이션의 선택 명령이 수신되는 경우 상기 선택 명령에 대응하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최상위 레이어로 활성화하는 렌더링부를 더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11 |
11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전에 설정된 형식에 따른 메시지에 포함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로 송신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장치
|
12 |
12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네트워크상에 존재하는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에게 제공할 일부 또는 전체를 추출하는 단계; 및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로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3 |
13
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추출 작업을 수행하는 단계는 운영 체계 또는 상기 어플리케이션으로부터 수신된 제어 명령에 따라 상기 추출 작업을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4 |
14
제 13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송신하는 단계는 상기 운영 체계와 상기 서브 디바이스의 운영 체계가 상이한 경우, TCP/IP를 통하여 상기 서브 디바이스로 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5 |
15
제 13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송신하는 단계는 상기 운영 체계와 상기 서브 디바이스의 운영 체계가 동일한 경우 RPC(Remote Procedure Call)를 통하여 상기 서브 디바이스로 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송신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6 |
16
제 12항에 있어서,상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 또는 전체를 추출하는 단계는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 각각의 렌더링 능력, 사전 설정 정보 또는 사용자 명령을 참조하여 상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일부 또는 전체를 추출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7 |
17
제 16항에 있어서,상기 렌더링 능력은 상기 서브 디바이스 각각에 구비된 디스플레이 수단의 해상도, 화면 크기, 상기 서브 디바이스 각각의 운영 체계 종류, 그래픽 처리 능력 및 데이터 전송률 중 적어도 하나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8 |
18
제 16항에 있어서,상기 사용자 명령은 상기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중 추출되는 부분 및 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디스플레이 할 서브 디바이스를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19 |
19
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서브 디바이스로부터 수신된 제어 명령에 따라 상기 어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변환하여 렌더링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20 |
20
제 12항에 있어서,복수의 어플리케이션이 실행 중인 경우 상기 복수의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리스트를 상기 서브 디바이스로 송신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21 |
21
제 20항에 있어서,상기 리스트가 제공된 서브 디바이스로부터 특정 어플리케이션의 선택 명령이 수신되는 경우 상기 선택 명령에 대응하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최상위 레이어로 활성화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
22 |
22
제 12항에 있어서,상기 추출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사전에 설정된 형식에 따른 메시지에 포함되어 상기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서브 디바이스로 송신되는 분산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