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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선택 확률을 모델링 하는 확률모델을 저장하는 확률모델 저장부;포인터를 이동시키기 위한 사용자의 조작에 따른 포인터 조작 정보를 수집하는 포인터 조작 수집부;상기 수집된 포인터 조작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포인터가 위치한 영역에 대응되는 선택 대상 객체를 선정하고 상기 선정된 선택 대상 객체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는 타겟 정보를 생성하는 객체 선정부;상기 수집된 포인터 조작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확률모델에 따른 객체 선택 확률을 계산하는 확률모델 계산부;상기 확률모델의 계산된 객체 선택 확률이 소정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데이터를 프리로드(pre-load)하는 프리로드 실행부; 및상기 사용자의 조작에 의하여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는 경우, 상기 프리로드 된 선택 대상 객체 데이터를 액세스(access)하는 데이터 액세스부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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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는,디스플레이 상에서 상기 포인터가 위치한 x-y 좌표를 바탕으로 상기 포인터의 속도, 상기 포인터의 가속도, 상기 포인터가 위치한 지점의 선택, 상기 선택 시점 및 현재 시간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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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사용자의 눈동자 위치를 가리키는 시선 좌표를 연산하는 눈동자 인식부를 더 포함하되,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는,상기 눈동자 인식부가 연산한 상기 시선 좌표, 상기 시선 좌표의 이동 속도, 상기 시선 좌표의 이동 가속도 및 상기 시선 좌표와 상기 포인터 사이의 거리를 가리키는 시선 거리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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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사전에 수집되어서 제공된 포인터 조작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확률모델을 생성하고, 상기 생성된 확률모델을 상기 확률모델 저장부에 저장하는 확률모델 생성부를 더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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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모델 생성부는 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에 포함된 조작 정보 중에서 객체를 선택하는 조작 정보를 찾아서 상기 객체를 선택하는 조작 시점을 기준으로 소정의 시간 이전까지의 조작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확률모델을 생성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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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터 조작 수집부에서 수집된 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확률모델 저장부에 저장된 확률모델을 갱신하는 상기 확률모델 갱신부를 더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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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모델은, 상기 사용자의 포인터 조작에 의해서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될 확률을 출력하는 제1 확률모델 및 상기 사용자의 포인터 조작에 의해서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지 않을 확률을 출력하는 제2 확률모델을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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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 실행부는,상기 확률모델 계산부의 계산 결과 제1 확률모델의 확률이 제2 확률모델의 확률보다 더 높거나 또는 제1 확률모델의 확률이 소정의 기준 확률보다 더 높은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데이터를 프리로드 하는,사용자 디바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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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 선택 확률을 모델링 하는 확률모델을 저장하는 단계;포인터를 이동시키기 위한 사용자의 조작에 따른 포인터 조작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상기 수집된 포인터 조작 정보를 기반으로 상기 포인터가 위치한 영역에 대응되는 선택 대상 객체를 선정하는 단계;상기 수집된 포인터 조작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확률모델에 따른 객체 선택 확률을 계산하는 단계;상기 확률모델의 계산된 객체 선택 확률이 소정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데이터를 프리로드(pre-load)하는 단계; 및상기 사용자의 조작에 의하여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는 경우, 상기 프리로드 된 선택 대상 객체 데이터를 액세스(access)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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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는,디스플레이 상에서 상기 포인터가 위치한 x-y 좌표를 바탕으로 상기 포인터의 속도, 상기 포인터의 가속도, 상기 포인터가 위치한 지점의 선택, 상기 선택 시점 및 현재 시간 중에서 적어도 어느 하나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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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는,사용자의 눈동자 위치를 가리키는 시선 좌표를 연산하는 단계를 포함하되,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는,상기 시선 좌표, 상기 시선 좌표의 이동 속도, 상기 시선 좌표의 이동 가속도 및 상기 시선 좌표와 상기 포인터 사이의 거리를 가리키는 시선 거리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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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모델을 저장하는 단계 이전에,사전에 수집되어서 제공된 포인터 조작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확률모델을 생성하는 단계; 및상기 생성된 확률모델을 저장하는 단계를 더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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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모델 생성하는 단계는,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에 포함된 조작 정보 중에서 객체를 선택하는 조작 정보를 찾아서 상기 객체를 선택하는 조작 시점을 기준으로 소정의 시간 이전까지의 조작 정보를 바탕으로 상기 확률모델을 생성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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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포인터의 조작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이후에,상기 수집된 상기 포인터 조작 정보를 분석하여 상기 저장된 확률모델을 갱신하는 상기 확률모델 갱신단계를 더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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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9항에 있어서,상기 확률모델은, 상기 사용자의 포인터 조작에 의해서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될 확률을 출력하는 제1 확률모델 및 상기 사용자의 포인터 조작에 의해서 상기 선택 대상 객체가 선택되지 않을 확률을 출력하는 제2 확률모델을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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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5항에 있어서,상기 프리로드 하는 단계는,상기 확률모델의 계산 결과 제1 확률모델의 확률이 제2 확률모델의 확률보다 더 높거나 또는 제1 확률모델의 확률이 소정의 기준 확률보다 더 높은 경우, 상기 선택 대상 객체의 데이터를 프리로드 하는 단계를 포함하는,사용자 디바이스의 데이터 프리로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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