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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수행을 위한 팀의 인적자원에 관하여 적어도 신상 정보를 포함하는 인적자원 데이터를 취득하는 자원취득부;상기 인적자원 데이터에 기초한 인적자원을 자원투여기준에 따라 장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 또는 단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 중 어느 하나 이상에 동적으로 할당하고, 상기 인적자원의 할당량을 동적으로 조절하는 자원배분부;상기 인적자원이 할당된, 장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에 의한 장기적 지식창출수준 데이터 및 단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에 의한 단기적 지식창출수준 데이터 취득하는 지식수준 취득부; 및상기 취득된 장기적 지식창출 수준 데이터 및 단기적 지식창출수준 데이터의 합에 기초하여 측정된 현 시기의 지식수준 증분량과 이전 시기의 팀 창의성 데이터에 기초하여 현 시기의 팀 창의성 데이터를 생성하는 팀 창의성 측정부를 포함하는 팀 창의성 관리를 위한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 기반의 팀 창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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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 자원배분부의 자원투여기준은 매 시기상의 조직 목표와 과업수행에 따른 성과 간의 차이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팀 창의성 관리를 위한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 기반의 팀 창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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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 자원배분부는 아래의 식과 같이 매 시기상의 성과가 조직 목표를 초과할 경우, 단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보다 장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에 인적자원을 더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팀 창의성 관리를 위한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 기반의 팀 창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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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자원배분부는 아래의 식과 같이 매 시기상의 성과가 조직 목표에 미달할 경우, 장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보다 단기적 성과창출활동 영역에 인적자원을 더 할당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팀 창의성 관리를 위한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 기반의 팀 창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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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자원배분부는 아래의 수학식으로 정의되는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에 의해 인적자원의 할당 량의 비중을 조절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팀 창의성 관리를 위한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 기반의 팀 창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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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팀 창의성 측정부의 팀 창의성 데이터는 아래의 수학식과 같이, 장기적 지식창출수준 데이터 및 단기적 지식창출수준 데이터로 정의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팀 창의성 관리를 위한 동적자원배분 메커니즘 기반의 팀 창의성 수준을 측정하는 시뮬레이션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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