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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방향의 PTO 동력부를 구비한 차량

  • 기술번호 : KST2015162176
  • 담당센터 : 대구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53-550-145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세 방향의 PTO 동력부를 구비한 차량은, 4개의 바퀴가 장착되며, 바퀴들을 4륜 구동으로 구동시키는 구동부가 장착되는 차량 프레임; 차량 프레임에 장착되며, 전후 및 양측 방향 중 적어도 2방향으로 동력 전달이 가능한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을 구비하는 PTO 동력부; 및 차량 프레임에 장착되며,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장착되는 작업기의 좌우 균형을 조절하는 수평 조절부;를 포함할 수 있다. 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르면, PTO 동력부가 세 방향으로 마련됨으로써 선택적으로 복수 개의 작업기를 설치할 수 있어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고, PTO 동력부에 연결된 작업기의 좌우 균형을 유지할 수 있어 작업의 신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Int. CL B60K 17/34 (2006.01) B60K 17/28 (2006.01) B60K 17/00 (2006.01)
CPC B60K 17/28(2013.01) B60K 17/28(2013.01) B60K 17/28(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30019897 (2013.02.25)
출원인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대경정공(주)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10-2014-0105995 (2014.09.03)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공개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N
심사청구항수 8

출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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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경북대학교 산학협력단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북구
2 대경정공(주)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동구

발명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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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장익주 대한민국 대구 북구

대리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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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특허법인 무한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 *층(역삼동,화물재단빌딩)

최종권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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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이름 국적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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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3.02.25 수리 (Accepted) 1-1-2013-0167094-38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11.27 수리 (Accepted) 4-1-2013-0056707-06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8.03.26 수리 (Accepted) 4-1-2018-5051994-32
4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20.06.23 수리 (Accepted) 4-1-2020-5136893-04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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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바퀴가 장착되며, 상기 바퀴들을 4륜 구동으로 구동시키는 구동부가 장착되는 차량 프레임;상기 차량 프레임에 장착되며, 전후 및 양측 방향 중 적어도 2방향으로 동력 전달이 가능한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을 구비하는 PTO 동력부; 및상기 차량 프레임에 장착되며, 상기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장착되는 작업기의 좌우 균형을 조절하는 수평 조절부;를 포함하는, 세 방향의 PTO 동력부를 구비한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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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PTO 동력부는,1개의 입력 및 3개의 출력을 갖는 베벨 기어를 포함하며,상기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은 3개의 출력에 각각 연결되어 상기 차량 프레임의 전후 및 양측 방향 중 3방향으로 구비되는 3개의 동력 전달축이며,상기 3개의 동력 전달축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상기 작업기가 착탈 가능하게 결합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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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수평 조절부는 상기 차량 프레임의 길이 방향을 따라 대칭되게 한 쌍 구비되며, 상기 동력 전달축에 결합된 상기 작업기에 와이어(wire) 연결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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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항에 있어서,상기 수평 조절부는,상기 차량 프레임이 고정 결합되는 고정몸체;상기 고정몸체의 적어도 일측에 결합되며, 구동력이 제공되면 길이 방향으로 늘어나거나 수축되는 길이 조절부재; 및상기 길이 조절부재의 단부에 결합되는 링크부재를 포함하며,상기 링크부재와 상기 작업기가 와이어 연결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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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3개의 동력 전달축 중 상기 작업기가 미장착된 상기 동력 전달축의 단부에는 상기 단부의 보호를 위한 커버부재가 착탈 가능하게 결합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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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구동부, 상기 PTO 동력부 및 상기 수평 조절부를 포함한 상기 농기계 차량의 동작을 제어하는 제어부를 더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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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상기 차량 프레임에 장착되는 장착판;상기 장착판에 조절 가능하게 장착되며, 조향을 결정하는 조향 조절부재;상기 장착판에 조절 가능하게 장착되며, 상기 PTO 동력부를 조절하는 PTO 조절부재; 및상기 장착판에 조절 가능하게 장착되며, 상기 4개의 바퀴를 사륜 구동시키는 사륜 조절부재를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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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제어부는, 상기 장착판에 조절 가능하게 장착되어 상기 4개의 바퀴 중 후미의 2개의 바퀴를 중앙 복귀시키는 후륜 얼라인 조절부재를 더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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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