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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바퀴가 장착되며, 상기 바퀴들을 4륜 구동으로 구동시키는 구동부가 장착되는 차량 프레임;상기 차량 프레임 또는 상기 바퀴에 장착되며, 상기 4개의 바퀴 중 앞바퀴 및 뒷바퀴의 경사 각도를 각각 감지하는 각도 감지부; 및상기 각도 감지부에 의해 감지된 감지 정보에 기초한 수치의 반대 수치에 해당하는 각도만큼 상기 앞바퀴 및 상기 뒷바퀴를 각각 회전시킴으로써 상기 4개의 바퀴를 중앙 복귀시키는 중앙 복귀부;를 포함하는, 바퀴의 중앙 복귀 구조를 갖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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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각도 감지부는 상기 앞바퀴 및 상기 뒷바퀴에 각각 결합되어 상기 바퀴의 경사 각도를 전기저항 수치로 측정하는 포텐셔미터(potentiometer)인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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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항에 있어서,상기 중앙 복귀부는 상기 각도 감지부에 의해 측정된 상기 전기저항 수치의 반대 수치를 경사 각도로 변환하여 상기 앞바퀴 및 상기 뒷바퀴를 각각 중앙 복귀시키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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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 프레임에 장착되며, 전후 및 양측 방향 중 적어도 2방향으로 동력 전달이 가능한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을 구비하는 PTO 동력부를 더 포함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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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항에 있어서,상기 PTO 동력부는,1개의 입력 및 3개의 출력을 갖는 베벨 기어를 포함하며,상기 복수 개의 동력 전달축은 3개의 출력에 각각 연결되어 상기 차량 프레임의 전후 및 양측 방향 중 3방향으로 구비되는 3개의 동력 전달축이며,상기 3개의 동력 전달축 중 적어도 어느 하나에 상기 작업기가 착탈 가능하게 결합되는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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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륜 구동 방식을 갖는 차량의 바퀴 중앙 복귀 방법에 있어서,상기 차량에 구비되는 4개위 바퀴 중 앞바퀴와 뒷바퀴의 경사 각도를 각도 감지부에 의해 각각 감지하는, 바퀴 경사 감지 단계;중앙 복귀부를 이용하여, 상기 각도 감지부에 의해 감지된 감지 정보에 기초한 수치의 반대 수치에 해당하는 각도만큼 상기 앞바퀴 및 상기 뒷바퀴를 각각 회전시킴으로써 상기 앞바퀴 또는 상기 뒷바퀴를 중앙 복귀시키는, 바퀴 중앙 복귀 단계;를 포함하는 차량의 바퀴 중앙 복귀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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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항에 있어서,상기 바퀴 경사 감지 단계 시 사용되는 상기 각도 감지부는, 상기 앞바퀴 및 상기 뒷바퀴에 각각 결합되어 상기 바퀴의 경사 각도를 전기저항 수치로 측정하는 포텐셔미터(potentiometer)인 차량의 바퀴 중앙 복귀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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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항에 있어서,상기 바퀴 중앙 복귀 단계 시, 상기 중앙 복귀부는 상기 각도 감지부에 의해 측정된 상기 전기저항 수치의 반대 수치를 경사 각도로 변환하여 상기 앞바퀴 및 상기 뒷바퀴를 각각 중앙 복귀시키는 차량의 바퀴 중앙 복귀 제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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