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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중심이 일치하도록 연장한 전방 제1차량의 가상고정축과 후방 제2차량의 가상고정축을 이용해 상기 제2차량의 후륜 조향각을 연산하되,
상기 제2차량의 후륜 조향각은;
로 연산되고,
상기 제2차량의 후륜 조향각 유도식은;
로 확장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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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제1차량과 제2차량를 연결하는 굴절장치의 굴절각(α)을 기준으로 가상고정축을 설정하되,
상기 굴절각에 대한 1축의 최대조향각은 2축 및 3축이 조향되지 않을 때를 기준으로
으로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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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2축이 최대로 조향할 수 있는 값을 기준으로 한 가상고정축 P'값은
으로 유도되고,
상기 가상고정축 P1'값을 기준으로 기하학적으로 회전중심이 일치하게 한 가상고정축 P1"값은
으로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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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3축(A3)이 최대로 조향할 수 있는 값을 기준으로 한 가상고정축 P2'값은
으로 연산되고,
상기 가상고정축 P2'값을 기준으로 기하학적으로 회전중심이 일치하게 한 가상고정축 P2"값은
으로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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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고정축 P값은 2축의 조향각을 θ로 하는 경우,
의 함수 조건에 따라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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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고정축 P값은 제2차량(120)의 스윙아웃을 막기 위해 시간에 따라
의 함수 조건에 따라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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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후륜 조향각을 조정하기 위한 최소 회전반경은
의 함수 조건에 따라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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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10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가상고정축 P값은 차량의 속도에 따라
의 함수 조건에 따라 연산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다굴절 차량용 후륜 조향각 설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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