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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의 진행방향을 기준으로 선두 차량의 하부에 위치하여 무선 급전을 수행하는 무선 급전부(100);철도차량의 진행방향을 기준으로 후미 차량의 하부에 위치하여 선형추진을 수행하는 선형 추진부(200); 무선 급전을 위한 고주파 인버터(310)와, 선형 추진을 위한 저주파 인버터(320)로 구성되어 있는 인버터부(300);공심형 3상 지상 코일로서, 철도차량 길이의 1/2 길이 단위의 섹션으로 나누어져 연속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코일부(400); 및상기 코일부(400)와 대응되는 개수로 연속적으로 설치되어 있으며, 철도 차량 진행시 상기 인버터부(300)의 고주파 인버터(310)로부터 공급되는 고주파 3상 전원을 항상 선두 차량에, 저주파 인버터(310)로부터 공급되는 저주파 3상 전원을 후미 차량에 공급되도록 스위칭하는 섹션 전환 스위치부(500); 를 포함하는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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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무선 급전부(100)는,집전모듈 및 견인 전동기를 포함하는 무선 급전 시스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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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선형 추진부(200)는,전자석 시스템 또는 리액션 플레이트를 포함하는 선형 전동기 시스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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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고주파 인버터(310) 및 저주파 인버터(320)의 출력 라인은,상기 섹션 전환 스위치부(500)에 연결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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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 상기 코일부(400)는,분포권 방식으로 권선되어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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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항에 있어서,상기 코일부(400)의 각 섹션은 섹션 전환 스위치부(500)에 의해 활성화되되, 선두 섹션은, 무선 급전을 위한 고주파 인버터(310)로부터 전원공급이 이루어지고, 동시에 후미 섹션은, 선형 추진을 위한 저주파 인버터(320)로부터 전원공급이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공심형 3상 지상코일을 이용한 선형 추진 및 무선 급전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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