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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에 있어서,
철도차량의 전두부에 설치된 드라이브패널과, 상기 드라이브패널을 수용하는 보호쉘과, 상기 드라이브패널과 상기 보호쉘은 상부완충기 및 하부완충기에 의해 연결 구성되되,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받침대 양 측에는 측부가이드부재가 형성되고 받침대 하부에는 가이드부재가 형성되며, 상기 보호쉘에는 상기 측부가이드부재 및 가이드부재와 각각 대응되는 측부가이드홈 및 드라이브패널 가이드홈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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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에 있어서,
철도차량의 전두부 전면에 후퇴 가능하게 설치되는 드라이브패널과;
상기 드라이브패널에 연이어 설치되어 상기 드라이브패널을 수용하는 보호쉘과;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저면에 설치되어 충격에너지를 흡수하는 저부완충기와;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전면에 설치되어 충격에너지를 흡수하는 전부완충기와;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받침대 내부에 설치되어 충격에너지를 흡수하는 하부완충기와;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드라이브패널 프레임에 설치되어 충격에너지를 흡수하는 상부완충기로 구성되되,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받침대 양 측에는 측부가이드부재가 형성되고 받침대 하부에는 가이드부재가 형성되며, 상기 보호쉘에는 상기 측부가이드부재 및 가이드부재와 각각 대응되는 측부가이드홈 및 드라이브패널 가이드홈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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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또는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완충기의 일측은 드라이브패널 프레임에 고정되고, 타측은 보호쉘의 상부완충기 장착홈에 안착 고정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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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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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저부완충기는 제1튜브완충기와 제2튜브완충기가 직렬로 연결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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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전부완충기는 하니컴구조의 부재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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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하부완충기는 튜브완충기가 한 개 또는 소정 개수가 병렬로 형성된 것중 어느 하나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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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완충기는 튜브완충기 또는 하니컴구조의 부재 중 어느 하나로 이루어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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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제 2항, 제 5항 내지 제 8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드라이브패널의 하부 저부완충기 후방에는 경사면인 슬로프엔드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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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상부완충기는 확관식 튜브완충기, 역위식 튜브완충기, 복합식 튜브완충기 또는 티어링 튜브완충기 중 어느 하나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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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제 2항에 있어서
상기 드라이브패널 프레임의 상부 양측에는 가드프레임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전두부의 충격흡수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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