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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용 튜브 완충기에 있어서,
역위튜브와 팽창튜브가 접하는 경계면에 형성된 압괴링이 역위튜브를 역위시키고 팽창튜브를 확관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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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팽창튜브와 상기 역위튜브 길이의 비율은 1:2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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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압괴링의 일측에는 외주방향으로 기울어진 팽창경사부가 형성되고, 타측에는 역위홈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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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압괴링과 접하는 팽창튜브의 단부에는 팽창튜브의 외경보다 큰 제2확관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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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제 5항에 있어서,
상기 팽창튜브의 제2확관부 내면은 압괴링의 팽창경사부에 접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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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압괴링과 접하는 역위튜브의 단부에는 제1확관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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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압괴링과 접하는 역위튜브의 단부에는 역위튜브의 일부가 외주측으로 굴곡된 굴곡부가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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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역위튜브의 굴곡부는 압괴링의 역위홈부에 접하도록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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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제3항 내지 제 9항 중 어느 한 항에 있어서,
상기 팽창튜브의 단부와 상기 역위튜브의 단부가 용접에 의하여 결합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용 복합식 튜브 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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