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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차량용 튜브 완충기에 있어서,
충격에너지를 흡수하는 완충튜브에는 전단부의 두께보다 후단부의 두께가 더 큰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되되,
상기 스테빌라이저부의 전단부와 후단부 사이의 외주 단면은 곡선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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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부는 완충튜브의 후부에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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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부는 완충튜브와 일체형으로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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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부의 단면 형상은 삼각형태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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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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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지 제 4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튜브완충기는 확관식 튜브완충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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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항 내 지 제 4항 중 어느 하나의 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튜브완충기는 역위식 튜브완충기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빌라이저부가 형성된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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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에 사용되는 철도차량 튜브완충기용 스테빌라이저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는 중심부에 철도차량용 튜브완충기가 삽입되는 삽입부가 형성되고, 전단의 외경보다 후단의 외경이 크게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튜브완충기용 스테빌라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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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의 단면 형상은 삼각형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튜브완충기용 스테빌라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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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제 8항에 있어서,
상기 스테빌라이저의 전단부와 후단부 사이의 외주 단면은 곡선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철도차량 튜브완충기용 스테빌라이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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