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기술찾기

이전대상기술

열차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 운송 방법

  • 기술번호 : KST2015176161
  • 담당센터 : 경기기술혁신센터
  • 전화번호 : 031-8006-1570
요약, Int. CL, CPC, 출원번호/일자, 출원인, 등록번호/일자, 공개번호/일자, 공고번호/일자,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심사진행상태, 심판사항, 구분,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기술이전 희망, 심사청구여부/일자, 심사청구항수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서지정보 표입니다.
요약 본 발명은 열차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 운송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보다 상세하게는 열차 페리 연계운행을 위한 승객 운송 차량의 탑승부만을 분리하여 운송할 수 있도록 하여 승객 운송 차량의 장거리 수송이 가능하도록 함으로써 열차 페리 연계운행 시스템을 활성화시킬 수 있도록 하는 열차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 운송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은 열차 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의 운송 방법에 있어서, 승객이 승객 운송 차량에 탑승하여 출발 철도역까지 운송되는 승객탑승단계와; 리프트를 이용하여 철도역에 운송된 승객 운송 차량을 열차에 상차시키는 차량상차단계와; 열차가 도착 철도역에 도착된 후 승객 운송 차량을 하차시키는 차량하차단계 및 하차된 승객 운송 차량을 목적지인 페리호 항만까지 이동시키는 차량이동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Int. CL B60P 3/363 (2006.01) B61B 1/00 (2006.01) B61D 3/16 (2006.01) B62D 31/00 (2006.01)
CPC B61B 13/00(2013.01) B61B 13/00(2013.01) B61B 13/00(2013.01) B61B 13/00(2013.01) B61B 13/00(2013.01)
출원번호/일자 1020120157229 (2012.12.28)
출원인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등록번호/일자 10-1417979-0000 (2014.07.03)
공개번호/일자 10-2014-0086562 (2014.07.08) 문서열기
공고번호/일자 (20140709) 문서열기
국제출원번호/일자
국제공개번호/일자
우선권정보
법적상태 등록
심사진행상태 수리
심판사항
구분 신규
원출원번호/일자
관련 출원번호
심사청구여부/일자 Y (2012.12.28)
심사청구항수 3

출원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출원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대한민국 경기도 의왕시 철

발명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발명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문형석 대한민국 경기 안양시 동안구
2 서승일 대한민국 서울 송파구
3 사공명 대한민국 경기 용인시 수지구

대리인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대리인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김국진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 A동 ***호(송도동, 송도테크노파크IT센터)(특허법인아이더스)

최종권리자

번호, 이름, 국적, 주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인명정보 - 최종권리자 표입니다.
번호 이름 국적 주소
1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경기도 의왕시 철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일자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행정처리 표입니다.
번호 서류명 접수/발송일자 처리상태 접수/발송번호
1 [특허출원]특허출원서
[Patent Application] Patent Application
2012.12.28 수리 (Accepted) 1-1-2012-1093518-26
2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4-33
3 출원인정보변경(경정)신고서
Notification of change of applicant's information
2013.07.05 수리 (Accepted) 4-1-2013-0030113-98
4 선행기술조사의뢰서
Request for Prior Art Search
2013.12.26 수리 (Accepted) 9-1-9999-9999999-89
5 선행기술조사보고서
Report of Prior Art Search
2014.01.23 수리 (Accepted) 9-1-2014-0006722-15
6 의견제출통지서
Notification of reason for refusal
2014.02.03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079854-15
7 [거절이유 등 통지에 따른 의견]의견(답변, 소명)서
[Opinion according to the Notification of Reasons for Refusal] Written Opinion(Written Reply, Written Substantiation)
2014.04.02 수리 (Accepted) 1-1-2014-0316045-08
8 [명세서등 보정]보정서
[Amendment to Description, etc.] Amendment
2014.04.02 보정승인간주 (Regarded as an acceptance of amendment) 1-1-2014-0316021-13
9 등록결정서
Decision to grant
2014.07.01 발송처리완료 (Completion of Transmission) 9-5-2014-0453137-71
번호, 청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이전대상기술 뷰 페이지 상세정보 > 청구항 표입니다.
번호 청구항
1 1
열차 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의 운송 방법에 있어서,승객이 승객 운송 차량에 탑승하여 출발 철도역까지 운송되는 승객탑승단계와;리프트를 이용하여 철도역에 운송된 승객 운송 차량을 열차에 상차시키는 차량상차단계와;열차가 도착 철도역에 도착된 후 승객 운송 차량을 하차시키는 차량하차단계 및하차된 승객 운송 차량을 목적지인 페리호 항만까지 이동시키는 차량이동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되되,상기 승객 운송 차량은 승객이 탑승하는 탑승부와, 전용 도로를 주행할 수 있도록 하는 바퀴를 포함하는 주행수단이 탑재된 주행부로 분리되고,상기 차량상차단계에서는 승객 운송 차량의 탑승부 만을 분리하여 열차에 상차시키며,상기 차량하차단계에서는 도착 철도역에 대기하고 있는 승객 운송 차량의 주행부 상에 탑승부를 결합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의 운송 방법
2 2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승객 운송 차량은 피알티(PRT) 차량인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의 운송 방법
3 3
삭제
4 4
삭제
5 5
삭제
6 6
제 1항에 있어서,상기 차량이동단계에서는 승객 운송 차량을 대형 트럭에 실어 목적지인 페리호 항만까지 이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열차 페리 연계 운행을 위한 승객의 운송 방법
지정국 정보가 없습니다
패밀리정보가 없습니다
국가 R&D 정보가 없습니다.